면사랑, 건강과 행복 기원하는 마음 담은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선물 세트 활용 레시피도 구성에 포함, 누구나 쉽게 맛있는 면요리를 즐길 수 있어

0년 전통의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2024년 청룡의 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종류의 면이 가득 담긴 선물 세트 5종을 선보였다.

 

 

면사랑이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 세트 ▲면 한그릇 세트 ▲생면 종합 세트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까지 총 5종이다. 다양한 면 종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에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더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 5종은 한 해의 시작을 여는 설날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하기 좋은 제품으로 깊은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 길게 뻗은 면(麵)처럼 올 한 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과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풍성한 한끼를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면사랑 전통 국수 세트’는 깨끗한 암반수로 여러 번 숙성시키는 다가수숙성방식의 연타면발 기술로 늘려서 부드럽고, 두드려서 쫄깃한 잔치국수, 치자국수, 콩국수, 계란국수까지 소면 4종과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정성껏 우려낸 멸치장국, 감칠맛 좋은 콩국물가루, 양념장을 담은 국수 요리 세트로 구성했다. 다양한 건면과 소스를 세트로 구성해 다채로운 국수요리를 즐기기에 제 격이다.

 

30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긴 ‘고급 수연 면(麵) 선물세트’는 손으로 늘리는 ‘수연(手延)’ 방식으로 만들어 한층 더 부드럽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면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연 소면과 수연 가는 우동을 각 24개씩 담고, 수연 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국을 포함했다. 장국은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직접 구워 정성스레 우려낸 멸치장국과 정통 가쓰오부시를 우려내 깊은 풍미와 진함이 일품인 소바장국 2종으로 다양한 맛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실온 간편식 제품 6종은 담은 ‘면 한그릇 세트’와 생칼국수, 생소면, 생우동 등 여러가지 생면을 맛볼 수 있는 ‘생면 종합 세트’ 등이 있다. 또한, 국수보다는 파스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이탈리아 직수입 고급 파스타와 와인 숙성 식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을 담은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선물 세트에는 구성품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품을 활용한 레시피까지 포함돼, 누구나 손쉽게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면사랑 선물세트 5종 중 2종(▲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세트)은 2월 1일부터 네이버 면사랑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주문 시 익일 출고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설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풍성하게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면(麵)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면사랑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경남도, 농식품 팁스에 창업·벤처기업 3개사 선정, 비수도권 1위로 최다 성과!
경상남도는 농식품 팁스(TIPS)인 ’민간투자기반 스케일업 지원사업’에 경남도 창업·벤처 기업 3개사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팁스는 민간 투자사가 우수 창업기업에 1억원 투자 후 추천하면, 정부는 연구개발, 창업사업화 등 최대 7~15억원(일반 7억원, 농식품 10억원, 딥테크 15억원)을 매칭 지원한다. ’민간투자기반 스케일업 지원사업’은 우수기술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업화에 성공한 농식품 분야 창업기업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처음 도입됐으며, 민간 투자 유치를 받아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우수 벤처·창업기업에 대해 민간투자금과의 1:1 후속 매칭을 지원한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전국에서는 16개사가 선정됐으며, 그 중 경남도는 (주)미스터아빠, (주)로보스, (주)에코맘 산골이유식 3개사가 선정되어 서울(4개사) 다음으로 비수도권 1위에 해당하는 최다 성과를 냈다. 선정된 기업인 (주)미스터아빠는 디지털 기반 자동화와 데이터 반응형 스마트농산물 소분센터를 구축하여, 경남도 출자 3개 펀드에 20억원을 투자받았다. 또 2021년 경남형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통해 멘토링, 투자설명회(IR),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 등을 지원받았다. 도축공정 무인화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