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류에 꽂힌 MZ세대…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족’ 겨냥한 필수 아이템은?

역사와 전통, 자연으로 빚어진 위스키, 홈술 트렌드와 위스키 콜키지 문화로 인기 지속돼
강렬한 풍미 선사하는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홈파티의 진정한 매력 느낄 수 있어
글렌피딕, 새로운 도전 통해 보다 완벽한 풍미 선사하고자 지속적인 노력 기울일 것

최근 홈술 트렌드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매김하는 가운데 하나의 제품을 오랜 기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고급 주류를 즐기는 트렌드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콜키지 트렌드까지 맞물리면서 위스키를 포함한 프리미엄 주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주류 업계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있는 추세다. 따뜻하고 소중한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함께 하면 더욱 소중해질 고급 주류를 소개한다.

 

부드럽고 우아한 피니시가 매력적인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로 소중한 추억을 더하다

 

홈파티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게 해줄 고급 주류는 바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의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가 있다.

글렌피딕 럭셔리 라인, ‘그랑 시리즈Grand Series’의 첫 제품인 글렌피딕 그랑 크루는 23년동안 스코틀랜드 전통의 위스키 오크통에서 숙성된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와 유러피안 셰리 캐스크를   최고급 샴페인을 발효시켰던 퀴베 캐스크에 옮겨 담아 6개월 간 추가 숙성을 거쳐 부드럽고 우아한 피니시를 자랑한다.

 

 

샴페인의 풍미를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글렌피딕 그랑크루는 특별한 연말을 축하하고 기념하기에 좋은 술이다. 풍부한 오크 바닐라의 맛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샌달우드 백포도의 맛이 느껴지는 글렌피딕 그랑크루는 마카롱과 초콜릿 같은 디저트, 과일과 푸드페어링 하기에도 좋다.

 

글렌피딕 김대환 브랜드 매니저는 “달콤한 여운이 오래 남는 그랑 크루처럼 연말 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의 여운을 오랫동안 기억했으면 좋겠다”며, “소비자가 보다 완벽한 풍미를 즐길 수 있게끔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자 할 것”이라고 전했다.


홈파티를 달콤하고 품격 있게 즐기고 싶다면, ‘1865 프렐루전’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집에서도 해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최상위 아이콘 와인인 ‘1865 프렐루전’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제안한다.

프렐루전은 칠레 마이포밸리의 본질을 그대로 담아낸 와인으로 천혜의 기후조건, 고급 와인의 필수적인 조건을 다 갖춘 와인이다. 빈야드에서만 재배해 마이포밸리 에센스를 한 병에 담아내 카베르네 소비뇽, 카베르네 프랑, 메를로 블랜딩으로 부드러운 탄닌, 질감 좋은 산도 및 길고 균형 잡힌 피니쉬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제품이 가지고 있는 의미도 흥미롭다. 1865 프렐루전의 ‘Prelude’는 서사곡이라는 의미로 1865 브랜드 자체가 산 페드로 와이너리의 설립년도인데, 칠레 내 산지 중 훌륭한 떼루아를 가진 산지에서 다양하고 대표적인 품종을 보유한 와인 브랜드로 시작했다. 산 페드로 와이너리가 시작한 칠레의 마이포밸리 떼루아에서 이야기를 다시 풀어간다는 세계관이 1865 프렐루전에 고스란히 담겼다. 지인과 연인, 가족과 함께 프렐루전의 세계관을 담은 풍성한 이야기 꽃을 피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프리미엄 증류주 ‘진로1924 헤리티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생겼을 때, 그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주류로 프리미엄 증류주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추천한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99년의 역사와 전통성을 담은 양조 기술력과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을 100% 사용해 차별화된 원료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일반적인 증류식 소주의 단일 증류 방식과 차별화하고 두 차례 더 증류해 총 3번의 증류를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매 증류 과정에서 향이 강한 초기와 잡미가 강한 말미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이 깊은 중간 층 원액만을 사용해 최고의 풍미를 살렸다. 30도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깨끗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인 진로 1924 헤리티지로 단순히 즐기는 시간이 아닌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면서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2024년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고양특례시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예비)창업자와 새내기 여성창업자의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과 창업지원을 위한 ‘2024년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경기도 예비 여성창업자와 초기 여성 기업인을 대상으로 친화적인 창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창의적이고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추진됐다. 2024년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 예비창업자, 창업 1년 이내 여성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5월 31일 18시까지이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된 8명에게는 본선 출전 기회가 주어지며 아이디어 구체화와 고도화를 위한 전문가 멘토링이 지원된다. 또한 본선 진출자 중 8명은 7월 4일(목) 본선 경쟁을 통해 최우수상(1명) 500만원, 우수상(3명) 250만원, 장려상(4명) 100만원의 사업화지원금을 지원받게 된다. 한편, 고양시꿈마루는 2022년 최우수상(디지털 이미지 분석 서비스), 2023년 우수상(문화공간 대여서비스) 및 장려상(패션임팩트 분석 플랫폼)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올해에도 우수한 아이템을 가진 (예비)창업자들의 참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