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

차돌박이 프랜차이즈 '이차돌', 강동 꿈마을에서 '꿈과 웃음 나눔DAY' 행사

 

 

프리미엄 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은 본사 임직원들이 7월 31일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강동 꿈마을을 방문해 아동 돌보기와 식사 제공을 하는 ‘꿈과 웃음 나눔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차돌 본사 임직원들은 점심 식사로 이차돌의 차돌박이 메뉴를 활용한 ‘차돌폭식덮밥’을 점심으로 제공했다. 또 티셔츠와 머리끈, 손거울, 뱃지 등 다양한 기념품을 아동 전원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특히 이 날 봉사행사에는 이차돌 가맹점을 운영중인 개그맨 신동수와 동료 개그맨 오정태가 참석해 재능 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식사 후 이어진 레크레이션 시간에 MC로 활약, ‘도전, 차돌벨을 울려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강동 꿈마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차돌 관계자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강동 꿈마을에서 꿈과 웃음을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서류심사 생략, 설명회서 현장 면접도
서울시가 4050 세대의 ‘다시 일할 기회’를 위한 중장년 채용설명회가 새로운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직군으로 중장년 취업을 지원한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우아한청년들, ㈜가비아, ㈜케이엠솔루션과 5월 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를 진행한다. 지난 10일에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우아한청년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후 개최하는 중장년 채용설명회에서 서울 및 경기 19개 지점에서 근무할 크루 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설명회 신청자는 서류심사 없이 바로 현장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면접 합격자에 한해 현장 일일 체험 및 오리엔테이션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체험 후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우아한청년들은 국내 1위 배달플랫폼 우아한형제들의 물류 전담회사로,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배민스토어 사업을 수행하며 전국 도심 내 70여 개 주문배송시설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크루로 채용되면 배민B마트 안의 상품 담기, 포장, 입고 및 상품관리, 마트 구성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배민B마트 중장년 크루 채용설명회는 6월 11일 오후 2시, 삼성1동복합문화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