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명랑핫도그, ‘떡볶이·핫도그’ 신메뉴 4종 출시

 

K-핫도그의 대표 브랜드 '명랑핫도그'가  여름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신메뉴 4종은 기존 메뉴와 조합을 고려해 마라로제 떡볶이, 크림 떡볶이, 라면맵땅 핫도그, 크림치즈 핫도그로 이루어져 있다.

 

 

'마라로제 떡볶이'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에 마라의 맛이 특징이고 '크림 떡볶이'는 크림이 듬뿍 들어가 꾸덕하게 즐길 수 있다. '라면맵땅 핫도그'는 매운 할라피뇨 소시지 반+모짜렐라 치즈 반에 불닭소스까지 더해 추억의 맛이 특징이다. '크림치즈 핫도그'는 통모짜 핫도그에 고소한 땅콩가루를 더했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신메뉴 4종은 제품별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자 개발한 메뉴"라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메뉴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이런맛남] 공차만의 이색 붕어빵 신메뉴 화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국민 간식 붕어빵을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이색 신메뉴 ‘붕어다냥’ 3종을 선보이고, AI 크리에이터 ‘쿠룽지’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만의 감성을 담은 ‘이색 붕어빵’ 콘셉트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일반적인 슈크림과 팥 앙금 대신 초당 옥수수와 초코 플레이버의 붕어빵을 표현했으며, 음료 상단에 붕어 모양 쿠키를 올려 콘셉트의 의미를 더했다. ‘붕어다냥’ 3종은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미니펄’, ‘초코 붕어다냥 밀크 + 펄’, ‘초코 얼그레이다냥 밀크티’로 구성됐다.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미니펄’은 단짠 매력의 초당 옥수수와 은은한 자스민 그린티가 조화를 이룬다. 음료 상단에 올려진 부드러운 초당 옥수수 폼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더하고, 옥수수를 연상시키는 식감의 미니펄은 음료의 완성도를 높였다. ‘초코 붕어다냥 밀크 + 펄’은 진한 초콜릿 라떼에 쫀득한 펄과 부드러운 다크초코 폼을 더한 제품이다. 깊고 묵직한 초콜릿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다크초코 폼이 초콜릿 본연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다.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