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창업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서울 박람회 대거 참가

국내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선두주자 (주)SY프랜차이즈가 오는 3월 7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5회 프랜차이즈서울 박람회에 ‘꼬지사께’, ‘엘리팝’, ‘청춘연가’ 세 개의 브랜드가 모두 참가하며 총 5억원의 대대적인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 는 A급 상권이 아닌 B급 상권에서도 안정적인 매출로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주점브랜드로 소형평수에서 최소의 인건비로 운영이 가능하며 박람회 참가시 마다 주목을 끌어 왔으며 현재 창업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신규오픈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10여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온 맛있는 요리맥주 전문점 '엘리팝'은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메뉴와 함께 소형평수 창업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술맛나는 추억의 고기집 '청춘연가'는 기존의 고깃집과는 차별화된 컨셉과 추억의 왕대포집 컨셉으로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점창업 전문기업 (주)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장기불황과 최저임금상승등의 여파로 많은 자영업자들과 예비창업자들이 창업하기 힘든 환경에 놓여있는 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창업혜택지원과 창업컨설팅,무료상권분석등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점창업 전문기업 (주)SY프랜차이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정기적인 사회봉사활동과 장학금기증, 산학협력체결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34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가맹점의 행복을 위한 건강검진지원, 여가지원, 쉐프지원제도, 환경개선지원 등 다양한 맞춤지원을등 상생경영과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경남도, 농식품 팁스에 창업·벤처기업 3개사 선정, 비수도권 1위로 최다 성과!
경상남도는 농식품 팁스(TIPS)인 ’민간투자기반 스케일업 지원사업’에 경남도 창업·벤처 기업 3개사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팁스는 민간 투자사가 우수 창업기업에 1억원 투자 후 추천하면, 정부는 연구개발, 창업사업화 등 최대 7~15억원(일반 7억원, 농식품 10억원, 딥테크 15억원)을 매칭 지원한다. ’민간투자기반 스케일업 지원사업’은 우수기술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업화에 성공한 농식품 분야 창업기업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처음 도입됐으며, 민간 투자 유치를 받아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우수 벤처·창업기업에 대해 민간투자금과의 1:1 후속 매칭을 지원한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전국에서는 16개사가 선정됐으며, 그 중 경남도는 (주)미스터아빠, (주)로보스, (주)에코맘 산골이유식 3개사가 선정되어 서울(4개사) 다음으로 비수도권 1위에 해당하는 최다 성과를 냈다. 선정된 기업인 (주)미스터아빠는 디지털 기반 자동화와 데이터 반응형 스마트농산물 소분센터를 구축하여, 경남도 출자 3개 펀드에 20억원을 투자받았다. 또 2021년 경남형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통해 멘토링, 투자설명회(IR),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 등을 지원받았다. 도축공정 무인화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