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맛] 버거 접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공개 화제

롯데리아가 연일 화제가 된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에 대해 롯데GRS는 "지난 6월, '7월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란 포스터 문구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추측과 화제를 일으켰다"고 전했다.

 

롯데GRS는 폴더버거의 특징으로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을 꼽았다. 기존 버거와 다른 형태로 차별화시켰다는 것.

 

 

폴더버거는 '비프'와 '핫치킨'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폴더버거 비프는 '단짠'(달고 짠맛) 소스와 모차렐라치즈로 맛을 냈고, 폴더버거 핫치킨은 '매콤달콤' 소스에 매운 핫치킨 토핑을 더했다. 1개당 가격은 각각 5700원이다.

 

 

롯데리아에선 7월 한 달간 폴더버거 세트 구매자를 상대로 경품 당첨권 증정 행사를 연다. 준비한 경품은 1등 폴더블폰(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40명), 3등 에어팟 프로(40명) 등이다. 7월5일 '오! 잇츠데이'엔 롯데잇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폴더버거 세트를 33% 할인가격인 5000원에 판다.

 

롯데리아 쪽은 "앞으로도 재미있고 남다른(유니크)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면서, "폴더버거는 롯데잇츠 앱을 통하여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배너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교육·세미나] 함흥냉면 노하우 전수 교육생 모집
올여름 사상 최대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냉면 전문점들은 일찍이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 기존 외식사업 영역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전수 창업 교육도 인기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익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외식전문 ㈜알지엠컨설팅 ‘함흥냉면 비법 전수 세미나’ 조기마감, 추가 교육 진행 하루 만에 30년 함흥냉면 조리기술 전수받을 수 있어 7월 8일, 사전 교육 신청자 12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함흥냉면 조리 전수 세미나‘ 가 조기 마감되어, 교육 문의자들을 위해 오는 7월 13일(월)에 추가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시간은 단 하루. 45년 역사의 강남 최대 고기집 ‘삼원가든'의 냉면책임자 강대한 조리 명인의 주도하에 '함흥냉면'의 비법을 전수한다. 강대한 조리명장은 1989년 조리사로 입문, ‘삼원가든' 냉면책임자, 주)아모제

J-FOOD 비지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