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캠핑장, 바베큐장 ‘더 팜 송도’ 그랜드 오픈

인천 송도국제캠핑장이 새로운 바베큐장 ‘더 팜 송도’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은 송도국제캠핑장의 시설 확장과 함께 기획된 것으로, 방문객들에게 이전에 없던 색다른 바베큐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팜 송도’는 일반적인 불을 사용하지 않고, 몽골식 바베큐 브랜드 ‘몽바’를 도입해 맥반석 돌을 달궈 고기를 익히는 방식을 채택했다. 이 방식은 고기의 육즙을 보존하면서 내부까지 완벽하게 익히는 것이 특징이며, 건강한 요리법으로 알려져 있다. 고기는 15분 만에 자동으로 완벽하게 익혀 제공된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더 팜 송도’를 방문하는 이용객들은 송도국제캠핑장의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 할인 행사도 마련돼 있다.

 

송도국제캠핑장 남지훈 대표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더 팜 송도’ 오픈을 통해 송도국제캠핑장은 방문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활동과 편의를 제공해 송도의 대표적인 캠핑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더 팜 송도’의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편의 시설과 프로그램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더 팜 송도’의 예약은 5일부터 가능하며, 해당 예약 시스템은 온·오프라인 티켓팅 시스템의 선두주자 ‘스마틱스’에서 맡아 운영한다. 스마틱스는 전국 300여 개 민간 및 공공 시설을 대상으로 통합 티켓팅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2년 야놀자 클라우드로부터 인수조건부 투자유치를 체결했다. 현재 블록체인 NFT 티켓 플랫폼 및 레저시설의 위탁운영 사업을 진행하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더 팜 송도’ 예약은 송도국제캠핑장 공식 홈페이지 내 ‘더 팜 송도’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송도국제캠핑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구르메 F&B 코리아, 스포츠 최대 축제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푸드 큐레이터 구르메 F&B 코리아가 전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구르메 F&B 코리아는 전 세계 다양한 식재료를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는 글로벌 푸드 마켓 리더로써, 스포츠 최대 축제를 맞이해 프랑스의 다채로운 미식문화를 국내에 전파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랑스 대표 유제품 브랜드인 이즈니 생메르와 르 갈을 메인으로 국내 고객들이 로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즈니 생메르는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에 설립된 유서 깊은 유제품 전문 협동 조합으로 노르망디 유일의 AOP 인증 버터와 프랑스 정통 치즈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 식품 그룹 Sill의 유제품 전문 브랜드인 르 갈은 오랜 노하우를 가진 로컬 전문가가 반경 80km 이내에서 집유한 신선한 원유를 사용해 최상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고객 접점 및 미식경험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에서 구르메 F&B의 프랑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치즈 코너와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프랑스 치즈, 버터류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 세미나] 원조 숯불닭갈비·닭구이 전수창업 강좌 열려
닭연골과 닭목살, 닭안창살 등 ‘특수부위’를 내세운 <숯불닭갈비전문점 메뉴개발> 과정이 오는 7월 31일(수)에 열린다. ‘닭갈비’라 하면 갖은 야채에 고추장에 버무린 닭고기를 철판에 볶아 먹는 방식이 대부분이지만, 본래 닭갈비의 원조는 숯불에 구워먹었다고 한다. 1960년대 닭고기를 양념에 재웠다가 숯불에 구워 ‘닭불고기’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기 시작한 것이 춘천 닭갈비의 시초다. 최근엔 닭구이 일명 ‘숯불닭갈비’를 전면에 내세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우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조 춘천 숯불닭갈비 방식 그대로 전수 닭 해체 방법부터 업소환경에 맞춘 대용량 양념레시피까지 '숯불닭갈비'는 껍질이 얇아 노련한 손길이 아니면 태우기 쉽다. 조리의 핵심은 바로 굽는 기술이다. 일반가정에서 만드는 단순한 조리레시피와 과정들만으로는 식당, 전문업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이에 자영업자,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번 <숯불닭갈비전문점 메뉴개발> 과정에서는 부위별 해체 작업부터 시연을 하고 부위별 쓰임새, 양념 소스 제조법, 곁들임 음식 구성, 상차림 방법을 자세하게 전수한다. 외식 전수창업 전문가단이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