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맛]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몽슈슈’, 연남동에 문열어

몬쉘코리아가 운영하는 '몽슈슈'가 지난 19일 카페 몽슈슈 연남점을 정식 오픈했다. 

 

카페 몽슈슈는 ‘도심 속의 휴식’을 콘셉트로 하는 몽슈슈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힐링 플레이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카페 몽슈슈 연남점은 총 5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지하 1층은 베이커리 제조 및 판매, 1층은 디저트 및 음료 판매, 2층은 내추럴(natural) 콘셉트, 3층은 앤틱(antique) 콘셉트, 최상층은 루프탑을 활용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숙련된 파티시에가 정성을 다해 만드는 몽슈슈만의 다양한 디저트들과 신선한 음료 메뉴로 마음속에 힐링과 행복을 안기고자 하며, 몽슈슈의 시그니처 디저트들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몽슈슈 애프터눈 티세트를 새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행복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페 몽슈슈 연남점 오픈을 맞이해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13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아메리카노 1000원 판매(1일 50잔 한정)와 몽슈슈 애프터눈 티세트 구매 시 몽슈슈 피크닉 와인잔 증정, 키플 롤케이크 2개 이상 구매 시 머그잔 증정, 3만원 이상 결제 시 머그잔 증정, 롤케이크 컷 제품 5종 구매 시 보냉백 증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몽슈슈 담당자는 “2022년 8월 현재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롯데 백화점, AK백화점과 각 지역 로드숍 매장, 온라인 채널 등 총 45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온라인 및 가맹점 출점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더 많은 고객이 수준 높은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몬쉘코리아는 제과제빵 및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식품 회사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몽슈슈(Monchouchou)를 운영하고 있다.

2013년 5월 20일 한국에 법인을 설립했고 2013년 8월 2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을 동시 오픈하며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했다. 2021년 기준 매장 수 31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통해 숙련된 파티시에가 정성을 다해 만드는 몽슈슈만의 디저트들을 골목마다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세미나]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교육이 오는 5월 29일(목)에 진행된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평양냉면' 전수교육 문의 많아 오는 5월 29일. 하루 투자로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받을 수 있어 75년 평양냉면의 산증인 ’우레옥‘ 냉면 맛을 그대로 구현, 맛의 핵심인 면 반죽 기술(손반죽과 기계반죽 모두)부터 냉면 육수, 비빔장, 동치미, 고명과 찬류 평양냉면에 관한 모든 것을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평양냉면 기술전수는 물론, 잘 팔리고 지속 가능한 맛집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