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맛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맛의 팝콘이 등장했다.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CGV와 농심이 힘을 합쳐 선보인 팝콘이 그 주인공. 1984년 출시해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국민 짜장라면 '짜파게티'를 팝콘에 접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맛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짜파게티 팝콘`은 `달콤 팝콘`에 CGV와 농심이 공동 개발한 짜파게티 시즈닝이 들어가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고유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 팝콘의 캐러멜 향이 만나 중독성 있는 맛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짜파게티 팝콘'은 전국 CGV 매점에서 오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짜파게티 팝콘'은 6500원이며, 짜파게티 팝콘과 탄산(M) 2잔으로 구성된 '짜파게티 팝콘 콤보'는 1만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22일부터 8월 7일까지는 짜파게티 팝콘 콤보를 1천 원 할인된 가격인 9500원에 론칭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면 극장별 한정 수량으로 짜파게티 팝콘 전용 패키지에 팝콘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짜파게티 팝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농심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의정부, 수원 등 6개 극장에서는 일요일마다 '짜파게티 팝콘 콤보' 구매 시 짜파게티를 선물로 증정하는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CGV가 영화 관람의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치시즈닝 팝콘', '짜파게티 팝콘'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