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캐비아(KAVIAR)가 6월 20일 압구정에 위치한 46년 전통의 한식의 명가 삼원가든 리뉴얼오픈을 기념하며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2일(토)까지 진행되는이번 프로모션은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의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들을 30% 할인된 기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고기 요리부터 시작하여국, 탕과 냉면까지 삼원가든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46년 전통의 고기 외식 명가 삼원가든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고기류부터 국, 탕, 냉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고기 요리로는 뛰어난육질과 마블링을 자랑하는 고급 부위에 삼원가든만의 양념 레시피를 더한 스테디셀러인 ‘양념 갈비 꽃살’과 깔끔 담백한 ‘등심 소불고기’,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러운 ‘서울식 불고기’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밥 반찬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활용이 다양한 삼원가든 ‘두툼 떡갈비’, 그리고 두툼하고 푸짐한 소갈비와 진한 맛의 국물이 일품인 삼원가든 ‘갈비곰탕’을 포함한 총 4가지 종류의 국물RMR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깊은 맛의 평양식 육수와 쫄깃한메밀면이 만난 ‘서울식 물냉면’도 준비되어 있다.
1976년국내 최대 규모의 한식당으로 강남에 오픈한 삼원가든은 약 반 세기 가까이 ‘강남에서 좋은 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며 2017년이래 미쉐린 가이드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한식의 명가이다.
삼원가든은 오랜 세월 지켜온 맛과전통은 그대로 두고,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공간으로 2022년 6월 20일 리뉴얼오픈한다.
캐비아(KAVIAR) 마케팅팀 김미경 본부장은 “이번프로모션은 46년 전통의 삼원가든의 새로운 반 세기 시작을 축하하며 지금의 삼원가든이 있을 수 있게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과 캐비아몰을 애정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표시를 하기 위해 준비되었다”며“삼원가든의 퀄리티 높은 맛의 고기와 국, 탕, 냉면 등의 다양한 요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간편하게 즐겨보면서 앞으로도 삼원가든과 캐비아몰 모두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44여개 유명 셰프, 맛집들과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선보이고 있는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작년 9월 오픈한 자사 온라인몰(www.kaviar.co.kr)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전국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큐레이션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 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RMR상품(레스토랑 간편식)을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