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얌샘김밥’, 오는 15일 창업설명회서 성공 비결 공개

올해로 운영 20주년을 맞이한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오는 15일 직영점인 이대서울병원점에서 2020년의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얌샘김밥의 창업설명회는 오는 15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실제 운영 중인 매장에서 진행, 참석자들에게 본사의 20년 창업 노하우와 생생한 창업 현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에 이어 얌샘김밥의 성공비결 중 하나인 인건비 절감 노하우를 공개, 얌샘김밥의 자동화 기기를 통해 김밥 만들기를 해보고 시식해 보는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얌샘김밥이 탄탄한 인건비 절감 노하우로 대세 분식 브랜드 자리에 오른 만큼 창업 상담 시 무인·자동화 시스템과 관련된 문의가 많았다”라며 “체험형 창업설명회에서는 얌샘김밥 무인·자동화 시스템의 실속 정보와 실제 효과를 효율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얌샘김밥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경기 일부 지역 결과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경기 일부 지역에 대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외식업’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것으로, 경기도 양주, 양평, 여주, 오산, 의왕, 의정부, 이천, 용인시 외식업을 대상으로 했다.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은 국내 외식 산업의 변화에 맞추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제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해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번 평가를 위해 지난 1월~2월 중 포털사이트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조사를 실시했으며 사전 조사에서 상위 33.4% 이내의 평가를 받아 후보군을 선발했다. 이어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를 실시했으며 최종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 상위 0.11% 이내의 우수 업체가 다음과 같은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됐다고 KCA한국소비자평가는설명했다. KCA한국소비자평가는 해당 외식 업체를 방문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했으며 △음식 만족도 △시설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가격의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 평가의 총 6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