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 최대 식품 혁신 전시회 '시알 차이나(SIAL China) 2019'가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 있는 상하이신국제전시센터(SNIEC)에서 개최된다.
4,300개 출품업체와 112,000명의 방문객이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는 아시아 시장에서 교역과 비즈니스 기회를 위한 특별한 플랫폼을 식품 전문가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SIAL China는 20년 동안 중소기업들의 중국 및 아시아 시장진출의 발판의 역할을 해 오고 있다.
해마다 출품업체들은 그들의 제품을 전시회에서 소개하며 차세대 제품을 찾고 있는 전 세계의 전문 바이어, 셀러, 파트너를 만족시켰다.

특히, ‘SIAL 혁신상(SIAL Innovation)’과 ‘매치-메이킹 플랫폼’을 통해 네트워킹과 같은 대표적인 업계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Sial China의 짐 리우 CEO는 "모든 잠재적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모든 출품업체가 SIAL China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권한다"며,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통해 다수의 회사는 바이어, 셀러, 잠재적 파트너와 연결할 수 있으며 작년 한 해동안 26,331건의 미팅을 주선했다"고 말했다. 이
어 SIAL China는 전문 방문객 중 CEO 27%를 포함해 88%는 회사의 정책 결정권자이기 때문에 매치메이킹 시스템은 매우 유용한 플랫폼임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