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 스쿨푸드, 롯데월드점 여름 시즌 메뉴 2종 출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롯데월드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잠실 롯데월드점에서만 출시되는 스쿨푸드의 신메뉴 2종 ‘마라짱라면’과 ‘썸머 피치 냉면’은 스쿨푸드의 강점을 살린 먹는 재미와 함께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의 메뉴로 여름을 맞아 롯데월드를 찾을 고객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마라짱라면은 특유의 알싸한 매콤함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마라탕을 활용했다. 마라의 맛과 향을 은은하게 담아내 마라가 익숙하지 않은 어른부터 아이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마라짱라면은 마라탕하면 떠오르는 핵심 토핑인 푸주와 피쉬볼, 버섯을 넣어 먹는 재미는 물론 실제 마라탕을 먹는 느낌까지 제대로 살렸다.

 

이와 함께 출시된 썸머 피치 냉면은 스쿨푸드가 올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 냉면 메뉴로 오는 9월 1일까지 롯데월드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육수에 달콤한 황도, 매콤한 짱아치가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썸머 피치 냉면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이 기대된다.

 

스쿨푸드 롯데월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여름 시즌 신메뉴 2종은 프리미엄 분식을 표방하는 스쿨푸드다운 뛰어난 맛과 먹는 재미를 한껏 살렸다. 올 여름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잠실 롯데월드에서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쿨푸드의 특별한 신메뉴로 또 다른 즐거움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이번 잠실 롯데월드점에서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 2종은 각각 마라와 황도를 사용해 뛰어난 맛과 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올 여름 롯데월드를 찾을 많은 고객분들이 스쿨푸드에서 신메뉴 2종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이슈UP] 스마트농업의 미래, 청년의 손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스마트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스마트팜 청년창업 보육센터'의 2025년 신규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교육은 농업에 관심있는 청년들이 스마트팜을 활용해 창업하거나 관련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2018년부터 스마트팜 혁신밸리에서 운영하는 현장실습 중심의 장기 전문교육으로 이번에 모집하는 교육생은 8기에 해당한다. 교육 신청 자격은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으로, 전공에 관계없이 스마트팜 영농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농식품부가 교육비 전액을 지원한다. 올해 교육생 선발인원은 208명(보육센터별 52명)으로 오는 5월 29일 15시까지 모집하며, 이후 지원자를 대상으로 적격심사,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7월 중 최종 교육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올해 9월부터 20개월 동안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은 ‘입문교육’ 2개월, ‘교육형실습’ 6개월, ‘경영형실습’ 12개월로 구성된다. 교육 수료생에게는 스마트팜 창업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교육 수행실적이 우수한 수료생에게는 스마트팜 혁신밸리 내 임대형 스마트팜(최대 3년 이내) 입주 자격이 주어지며, 스마트팜 종합자금 신청 자격과 청년농업인영농정착지원 사업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세미나]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교육이 오는 5월 29일(목)에 진행된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평양냉면' 전수교육 문의 많아 오는 5월 29일. 하루 투자로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받을 수 있어 75년 평양냉면의 산증인 ’우레옥‘ 냉면 맛을 그대로 구현, 맛의 핵심인 면 반죽 기술(손반죽과 기계반죽 모두)부터 냉면 육수, 비빔장, 동치미, 고명과 찬류 평양냉면에 관한 모든 것을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평양냉면 기술전수는 물론, 잘 팔리고 지속 가능한 맛집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