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파스타 아티잔 브랜드 쥬세페 코코, 고품질 파스타로 한국 진출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아티잔(Artisan) 브랜드 쥬세페 코코(Giuseppe Cocco)가 한국의 프리미엄 수입식품 전문 회사 두스프랑스(Doucefrance)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1916년에 설립된 쥬세페 코코는 고품질 파스타를 생산하며 명성을 쌓아온 브랜드로,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다.

 

두스프랑스는 이탈리아와 영국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국내외에 공급하는 전문 회사로, 이번 계약을 통해 쥬세페 코코의 다양한 파스타 제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쥬세페 코코는 저온 건조 방식을 사용해 밀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고품질 파스타다. 브론즈 컷 방식을 통해 면의 표면을 거칠게 만들어 맛과 식감이 더욱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의 면 요리 전통을 맛보고 싶은 파스타 애호가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울러 두스프랑스는 쥬세페 코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5성급 호텔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쥬세페 코코를 사용한 스파게티, 리가토니, 링귀니, 딸리아텔레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메뉴 개발에는 두스프랑스가 독점 공급하며, 이탈리아 시칠리아 트라파니(Trapani)의 쿨카시(Culcasi) 가문이 4대에 걸쳐 전통적인 방식으로 채취·생산한 천일염 Riserva del Mare®이 사용됐다.

 

두스프랑스는 앞으로도 쥬세페 코코와 같은 제품을 통해 미식가들에게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경기 일부 지역 결과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경기 일부 지역에 대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외식업’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것으로, 경기도 양주, 양평, 여주, 오산, 의왕, 의정부, 이천, 용인시 외식업을 대상으로 했다.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은 국내 외식 산업의 변화에 맞추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제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해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번 평가를 위해 지난 1월~2월 중 포털사이트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조사를 실시했으며 사전 조사에서 상위 33.4% 이내의 평가를 받아 후보군을 선발했다. 이어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를 실시했으며 최종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 상위 0.11% 이내의 우수 업체가 다음과 같은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됐다고 KCA한국소비자평가는설명했다. KCA한국소비자평가는 해당 외식 업체를 방문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했으며 △음식 만족도 △시설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가격의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 평가의 총 6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