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UP] 단백질제면소 '식단면', 건강한 식단 체인지이벤트 진행

식단 체인지 챌린저 모집, 3일 하루 한 끼 체인지 챌린지를위한 식단면 제공
하루 한끼 식단 체인지, 식단면으로 구성한 3일 또는 7일 식단 프로그램 세트 할인 판매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2022년새해를 맞이하여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를 목표로 잡은 고객들을 위한 1월 식단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 새해 식단 체인지 챌린저’ 이벤트는평소 식단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식단 관리 중에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1월 16일까지 총 30명의 챌린저를 모집한다.

 

하루에 한끼 식단을 바꾸기만 해도 건강한 식단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식단면으로맛있는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는 리얼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방법은 베네핏츠 공식몰 또는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챌린저 중 우수 챌린저 5명은추가 선물 혜택이 제공된다. 선정된 챌린저들은 3일 동안하루 한 끼 체인지 챌린지를 위한 식단면을 제공받은 뒤, 식단 관리한 후기와 식단면을 활용한 요리를인스타그램에 2건 이상 포스팅하면 된다.

 

제공되는 식단면은생면, 들기름소바, 저당짜장, 저당카레 총 4가지 종류 중2~3가지로 랜덤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하루 한끼 고단백 식단으로 식단 관리가 가능한 ‘2022 새해 식단 체인지 프로그램’ 세트 할인 판매 이벤트도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식단면 신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무료 배송의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3일 프로그램인 ‘작심삼일 하루 한 끼 체인지 식단’은 A세트(생면 3개입 1팩, 저당짜장 1팩)와 B세트(들기름소바 2인분 1팩, 저당짜장 1팩)로 구성되며 무료 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좀 더 긴 시간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주일 하루한 끼 체인지 식단’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생면 3개입 1팩, 들기름소바2인분 1팩, 저당짜장 1팩, 저당카레 1팩으로구성된 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인 31,200원으로 만나볼수 있고, 무료 배송 혜택도 추가된다.

구매한 식단면으로식단 관리한 포토 리뷰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20명을 선정하여 10명에게는 식단면 면기와 젓가락 세트를 제공하고 또 다른 10명에게는저당짜장과 저당카레로 구성된 저당소스 세트를 추가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베네핏츠의 박영식 대표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단백 식단면으로 일상식을 건강한식단을 시작할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음료나 프로틴바를추가로 섭취했던 소비자들이 식물성 고단백 생면인 식단면을 통한 하루 한끼 체인지가 가져다 주는 건강함을 경험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일상의 식단을 더 건강한 식단으로 대체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기회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은 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은 높인 Non-GMO 대두로 만들어진 건강한 탄수화물 대체 식품이다.

 

 

탄수화물보다단백질 함량이 높고, 생면 1인분 기준 단백질 하루 권장량의 65%가 함유되어 있어 놓치기 쉬운 식이섬유까지 풍부한 프로틴 누들이다.

이에식단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탄수화물 걱정 없이 면을 섭취할 수 있도록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면을 통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만족감을 주고 있어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화천군, 산천어축제 1월의 크리스마스 핀란드 리얼 산타클로스 방문
2026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1월의 크리스마스’가 시작된다.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마을의 ‘진짜’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가 17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 도착했다.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는 오는 25일까지 축제장에 머물며 축제 관광객, 화천지역 어린이들과 1년 만에 재회하게 된다. 17일 축제장에 모습을 드러낸 산타클로스와 엘프는 얼곰이성에 조성된 산타 우체국에서 수많은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인근 얼음썰매장에서 직접 어린이들의 썰매를 끌어주기도 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는 화천읍 시내에서 열린 선등거리 페스티벌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산타 일행은 체류 기간, 화천 어린이 도서관, 사내 도서관, 화천커뮤니티센터 등 지역 내 다양한 교육 문화시설도 찾는다. 22일에는 하남면 거례리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화천 어린이들과 이색 파크골프 대결도 벌인다. 화천군의 산타클로스 이벤트가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정통성에 있다. 로바니에미시는 매년 세계 어린이들이 산타에게 보내는 수십만 장의 편지가 모이는 '산타의 고향'이다. 화천군은 2016년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및 체신청과의 업무협약을 거쳐 화천읍에 핀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