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추석 맞이 ‘수산물 통 큰 할인전’ 진행

완도청정마켓 등에서 활 전복, 해조류 할인 판매

 

전남 완도군이 ‘추석 맞이 수산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완도산 수산물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여 소비자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어가 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완도군 특산품 쇼핑몰인 ‘완도청정마켓’에서는 9월 12일까지 ‘2024 풍요로운 추석 기획전’을 열어 활 전복과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을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사)한국전복유통협회와 (사)남도전복연합회에서는 ‘대한민국 수산 대전’을 통해 기본 20%에 추가 20%를 적용하여,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전복을 판매 중이다.

 

주문은 ‘제철장터(직영몰, 옥션)’과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전복 가격은 1kg 기준 8-9미는 25,200원, 9-11미는 22,200원, 13-14미는 20,800원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수산물 할인전을 통해 추석 명절에 맛과 품질이 좋은 완도산 수산물을 가족들과 함께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지금 일본은] 일본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화제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재팬이 8월 14일(목)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를 도쿄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렌드의 발신지 하라주쿠 중심에 해리포터의 새로운 거점 탄생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는 총면적 약 900㎡ 규모의 2층 매장으로, 한정 상품과 마법 세계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쇼핑 도중에 즐길 수 있는 ‘버터맥주 바’와 작품 속을 연상시키는 포토 스폿도 마련돼 있다. 하라주쿠를 찾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해리포터’ 세계관을 체험하며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금지된 숲’ 테마, 올빼미와 히포그리프 ‘벅빅’이 맞이해 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거대한 나무와 부엉이들이다. 매장 안 우뚝 솟은 나무 사이로 유유히 날아다니거나 무성한 녹색 가지 위에서 날개를 쉬는 부엉이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나무줄기 위에는 다양한 마법 동물들도 자리하고 있어 방문객들은 마법 세계를 한눈에 체험할 수 있다. 한정 굿즈부터 푸드까지 마법 세계를 만끽 하라주쿠 한정 패션 잡화, 문구, 과자를 비롯해 네 기숙사의 세계관을 체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