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

탐앤탐스, ‘3·1절 10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3.1절 100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3월 3일까지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듀얼포스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한다.

또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태극기를 게양하며 온ㆍ오프라인에서 대한독립만세를 외칠 계획이다.

탐앤탐스는 태극기를 게양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3.1절 10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 듀얼포스에 상영 중인 태극기를 찍어 후 #삼일절100주년 #탐탐삼일절 #애국탐탐 #탐앤탐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1명을 선정해 공연과 전시 티켓,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매년 태극기를 게양하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3.1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라며 “대한독립만세를 외쳤던 애국열사들의 커다란 함성만큼 토종 브랜드의 자긍심을 가지고 계속해서 나라사랑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탐앤탐스 3.1절 이벤트는 태극기를 게양하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4일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서류심사 생략, 설명회서 현장 면접도
서울시가 4050 세대의 ‘다시 일할 기회’를 위한 중장년 채용설명회가 새로운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직군으로 중장년 취업을 지원한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우아한청년들, ㈜가비아, ㈜케이엠솔루션과 5월 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를 진행한다. 지난 10일에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우아한청년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후 개최하는 중장년 채용설명회에서 서울 및 경기 19개 지점에서 근무할 크루 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설명회 신청자는 서류심사 없이 바로 현장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면접 합격자에 한해 현장 일일 체험 및 오리엔테이션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체험 후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우아한청년들은 국내 1위 배달플랫폼 우아한형제들의 물류 전담회사로,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배민스토어 사업을 수행하며 전국 도심 내 70여 개 주문배송시설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크루로 채용되면 배민B마트 안의 상품 담기, 포장, 입고 및 상품관리, 마트 구성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배민B마트 중장년 크루 채용설명회는 6월 11일 오후 2시, 삼성1동복합문화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