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소자본 중식 배달전문 '홍짜장', 6월 2일 사업설명회 개최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주)한밭에프앤지는 자사 중식 브랜드 '홍짜장' 사업설명회를 오는 6월 2일(화) 진행한다고 밝혔다.

 

14년 장수 브랜드 '홍짜장'은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로 만든 홍짜장, 홍짬뽕, 홍탕수육 등 12가지의 핵심적인 중식 메뉴를 선보이는 캐주얼 중식당으로 전 메뉴들이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가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중국집창업 성공사례 분석부터 조리 체험, 메뉴 시식 등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새롭게 시도한 '배달 전용 소규모 중식당 창업'에 관한 궁금증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요식업 프랜차이즈 시장이 극심한 침체기인 상황에서 '홍짜장'은 올해 동서울대점을 시작으로 최근 마곡역점, 홈플러스 전주효자점, 둔촌점이 차례로 오픈 했으며 수원 프리미엄아울렛점, 진주 평거점 포함 4곳의 가맹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홍짜장 관계자는 "홍짜장 배달 전용 가맹점은 최소 5평 공간만 확보되면 시작할 수 있으며 이럴 경우 홀 없이 배달, 테이크아웃 판매만 이루어지는 영업방식의 특성상 1인 소자본창업으로 혼자서도 운영 가능하다."전했다.



배너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소자본 1인 배달창업에 대한 모든 것, '직구삼', 오는 7월 29일 사업설명회 개최
포스트코로나 시대 ‘비대면 창업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배달 삼겹 ‘직구삼’이 ‘1인 소자본 배달창업 성공 전략’을 제시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배달전문 음식점은 비대면으로 이뤄져 우선 넓은 장소가 필요 없고, 홀서빙 등 추가 인력구성도 비교적 단촐하게 운영이 가능해 초기 창업 투자비용 및 여러 리스크를 줄일 수 있어 창업 선호도 또한 높은 편이다. 그중 배달삼겹 ‘직구삼’은 1인 가구의 증가와 언택트 소비트렌드와 맞물려 소자본창업 아이템의 정석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최근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배달삼겹 ‘직구삼’, 오는 29일 정기 사업설명회서 성공 비결 공개 배달삼겹 ‘직구삼 소자본 배달 창업설명회’는 오는 29일 오후 3시에 부천시 춘의동 삼보테크노타워에 있는 직구삼 본사 교육장에서 열린다. 이번 소자본 배달 창업전략 세미나에서는 쉐프 출신으로 ‘배달의 신’이라 불린 직구삼 오재균 대표의 특허받는 조리기술와 배달 마케팅 전략, 1인 소자본 배달 창업 시장에 대한 소견을 참석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직구삼의 성공요인으로는 특허받은 직화고기 외에 △자체개발 깊은 맛 소스 △믿을수 있는 좋은 재료 △신메뉴개발 등

J-FOOD 비지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