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 외식창업 ‘멕시카나치킨’ 4월 배달 앱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멕시카나치킨’이 4월 매주 목요일 요기요 3천원 할인, 4월 매주 화요일 배달의 민족 4천원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멕시카나치킨’(대표이사 최광은) 브랜드 홍보 모델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다. 배달 앱 프로모션은 물론, 신메뉴 출시 및 각종 이벤트 등에 강다니엘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 TV 광고를 통해 모델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후라이드 치킨과 커피맛의 이색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초 출시된 케이준 V컷 감자는 V컷으로 튀김 면적이 넓어 ‘겉바속촉’, 케이준 시즈닝으로 매콤한 맛이 특징인 사이드메뉴로써 강다니엘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메뉴 구성의 장점과 어울려졌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대중적인 홍보 모델을 통한 마케팅 효과는 브랜드 경쟁력에 영향을 주고 있다”면서, “현재 브랜드 홍보모델인 강다니엘 외에도 역대 대중적인 스타들이 멕시카나의 홍보 모델 역할을 수행하면서 그 가치는 이미 오래전부터 증명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신규 창업 시 창업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치킨’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이슈UP] 배달의민족, 외식업 종사자 '베트남' 진출 지원한다
우아한형제들이 해외 진출을 꿈꾸는 식당 사장님에게 교육을 제공, 현지 탐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글로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첫 지역은 베트남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소상공인 교육 프로그램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베트남 외식업 도전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019년 'BAEMIN'이라는 브랜드로 베트남 배달시장에 진출한 이후 1년여 만에 2위 사업자로 성장했다. 배민 특유의 재치 넘치는 브랜딩과 베트남어 서체 개발 같은 현지화 마케팅을 앞세워 현지인들의 식생활을 빠르게 파고 들었다. '베트남 외식업 도전기' 1차 교육생 모집 베트남은 외식업 연평균 성장률이 10%에 이를 정도로 성장성이 높다. 우아한형제들은 국내 식당들에게 베트남 진출에 대한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고, 철저히 준비해 진출할 수 있도록 준비 과정도 도울 계획이다. 최근 베트남에서는 떡볶이, 치킨, 김밥, 라면 등 국내에서 익숙한 메뉴를 베트남식으로 현지화해 성공한 사례가 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베트남에서 제2, 제3의 K-푸드 성공 사례를 이어가기 위해 식자재, 유통, 조리, 현지화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이번 프로그램 강사진으로 구성했다.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