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 외식창업 ‘멕시카나치킨’ 4월 배달 앱 프로모션 진행

‘멕시카나치킨’이 4월 매주 목요일 요기요 3천원 할인, 4월 매주 화요일 배달의 민족 4천원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멕시카나치킨’(대표이사 최광은) 브랜드 홍보 모델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다. 배달 앱 프로모션은 물론, 신메뉴 출시 및 각종 이벤트 등에 강다니엘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 TV 광고를 통해 모델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후라이드 치킨과 커피맛의 이색 조합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초 출시된 케이준 V컷 감자는 V컷으로 튀김 면적이 넓어 ‘겉바속촉’, 케이준 시즈닝으로 매콤한 맛이 특징인 사이드메뉴로써 강다니엘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메뉴 구성의 장점과 어울려졌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대중적인 홍보 모델을 통한 마케팅 효과는 브랜드 경쟁력에 영향을 주고 있다”면서, “현재 브랜드 홍보모델인 강다니엘 외에도 역대 대중적인 스타들이 멕시카나의 홍보 모델 역할을 수행하면서 그 가치는 이미 오래전부터 증명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신규 창업 시 창업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치킨’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