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셀렉티브 통해 라이브 방송 진행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 손수 만든 안심튀김 10~15%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9일(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셀렉티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하림은 최근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과 ‘손수 만든 안심튀김’을 약 10~15% 할인한 온라인 최저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닭가슴살을 4~5cm 정도 한입 크기로 잘라 간편하게 먹기 좋은 제품으로,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으로 육즙이 살아있어 촉촉한 닭가슴살을 맛볼 수 있다.

‘손수 만든 안심튀김’은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혀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 안심 튀김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셀렉티브뿐만 아니라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 실시간 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본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하림 자연실록 방송 라이브보고 인스타그램에 댓글 작성하면 다양한 닭고기 상품 증정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 라이브 또는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후, 이벤트 콘텐츠 게시물에 본방사수 인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 세트)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은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게 먹기 좋아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림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뉴미디어에 익숙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광주 '동명청년창작소', 청년창업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
광주 동구가 동명동에서 운영 중인 청년 창업 지원 거점 ‘동명청년창작소’가 짧은 기간 안에 눈에 띄는 성과를 내며 지역 청년 창업의 대표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명청년창작소는 지난 2024년부터 커머스 창업교육 프로그램 ‘커머스빌딩’을 통해 5기까지 총 49명의 청년 창업자를 배출했으며, 이 중 94%가 폐업 없이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통상 창업 3년 내 생존율이 40%대에 머무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이례적인 수치다. 특히 참여 기업들의 창업 1년 평균 매출 성장률은 206.8%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패를 딛고 성장한 청년 CEO들 커머스빌딩 3기 수료팀인 ‘피그밑’ 노대곤 대표는 한우·육가공 사업으로 창업했지만, 초기 6개월 동안 사실상 매출이 전무했다. 노대곤 대표는 “유통 채널도 모르고, 브랜드 콘셉트도 엉망이었다. 그냥 ‘좋은 한우만 팔면 되겠지’라고 생각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후 커머스빌딩 3기에 참여해 전문가 멘토단의 1:1 코칭을 통해 브랜드를 전면 재설계했고, 프로그램 수료 6개월 만에 매출 2억 원을 돌파했다. 현재는 동명청년창작소 코워킹 스페이스에 입주해 직원 3명과 함께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처럼 동명청년창작소를 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