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미식문화를 추구하는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여름밤이 즐거워지는 페어링 푸드 기획전을 전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주류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각 주종별 어울리는 페어링 푸드를 함께 곁들임으로써 맛과 분위기를 살려주는 일상 속 미식 문화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공식 스마트 스토어 엘푸마켓을 통해 총 4가지 컨셉의 다채로운 페어링 푸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토어팜 알림 받기 설정 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먼저, 시원한 맥주에는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튀김 안주를 매치했다. 모노키친의 돼지갈비맛 후라이드, 맛이차이나의 찹쌀 탕수육 등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매력적인 튀김 안주는 맥주 안주는 물론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여름 피크닉을 준비 중이라면 든든한 피크닉 도시락과 가볍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 음료를 함께 즐기면 좋다. 모노키친 통통 고구마치즈돈까스와 통통 치즈돈까스 등 LF푸드의 인기 베스트셀러 롱롱 돈까스 시리즈로 만든 피크닉 도시락과 청량하고 상큼한 스파클링 음료는 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을 돋워준다. 롱롱 돈까스 시리즈는 단일 메뉴는 물론, 김밥 및 샌드위치로도 활용하기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더운 날씨에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즐기는 홈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와인과 핑거푸드로 분위기를 살려보자. 모노키친의 땅속의 보물 연근튀김과 냉동멘보샤는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부담감이 없으며 다채로운 감칠맛으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홈포차족을 위한 국물요리 안주도 마련했다. 특히 모노키친의 사각어묵꼬치와 을지로포차 골뱅이탕 키트를 조합하여 시원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한 비주얼의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 전골은 손님 접대로도 손색이 없다.
LF푸드 관계자는 "LF푸드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6월의 여름밤을 선물하기 위해 주류 및 음료 소비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페어링 푸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으로 시장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나가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F푸드는 오는 21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와 ‘하이트제로×모노키친 무알코올 한강 치돈맥’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에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 0.00 1박스(500㎖ 24개입)와 4만원 상당의 모노키친 돈까스 2종 2개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23일 인스타그램 댓글 및 DM으로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LF푸드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