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이 오는 20일 임직원, 가맹점 사장님과 함께 이 시대 영웅들을 위한 ‘본죽 히어로 나눔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사회의 곳곳에 숨은 영웅들을 후원하기 위한 것으로, 행사가 열리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영등포구 본아이에프 사옥 1층 옥외 및 실내 공간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바자회는 ▲임영웅 광고 착장 의상 및 소품을 전시하는 ‘건행하우스’ ▲임영웅 포토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건행네컷’ ▲다양한 먹거리와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 ▲영웅들을 응원하는 기부죽 부스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기부죽 부스에서는 단호박죽을 판매하며, 이를 포함해 바자회 수익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건행 하우스에서는 모델 임영웅이 광고 촬영 시 입었던 의상들과 소품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임영웅 이미지가 삽입된 기념 사진을 촬영할 포토부스도 마련해 브랜드 모델에 관심이 있는 많은 팬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방문객 대상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임영웅 착장 광고 의상, 소품, 본죽 상품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본죽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는 본사 임직원부터 가맹점 사장님과 고객이 함께 여는 행사로, 브랜드를 한 곳에서 경험하고 즐기면서 함께 한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나눈다는 점에서 뜻깊다”라며, “20여년 업력의 본죽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여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