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2023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매주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인다.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는 6월 한 달간 ‘식단에도 스타일이 있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리퀴드 소비로 변화하는 현대인의 소비 패턴에 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보다 더 다양하고 가성비 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리퀴드 소비란 구매 패턴이 정해져 있지 않고, 가격이나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을 말한다.
피키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식단의 정석인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 등 클래식 식단 추천을 시작으로 주차별로 빵을 좋아하는 다이어터를 위한 식단, 간단하게 끼니를 떼우는 것을 선호하는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건강간편식, 다이어트 중에도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음료 등 다양한 추천 식단을 선보인다. 또한, 기획전 기간에 맞춰 제품 구매 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주 제공한다.
피키다이어트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 패턴에 발맞춰 피키다이어트의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푸짐한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엄선된 다양한 제품과 혜택으로 다이어트를 위한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피키다이어트는 2018년 3월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큐레이션 플랫폼을 콘셉트로 론칭해 누적 가입자 14만 명을 보유한 2030 여성 대표 식단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피키다이어트의 다양한 상품과 기획전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pickydiet.co.kr/)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