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문화를 추구하는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 쌉싸름한 사랑을 맛으로 표현한 ‘어떤 맛 밸런타인’을 컨셉으로 LF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와 함께 진행한다.
LF푸드는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미식을 함께 즐기는 시간이 주는 행복을 알리고자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했다. 미식을 단순히 즐기는 단계를 넘어 함께 메뉴를 고르거나 직접 음식을 만들며 최고의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어떤 맛 밸런타인’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뉴를 SNS 댓글에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lffood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뉴와 함께 연인, 친구 등 밸런타인데이를 함께 보낼 사람을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기간 중 응모한 고객을 추첨하여 앳코너 앞치마와 3만원 상당의 엘푸마켓 밀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앳코너 앞치마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음식의 맛과 멋을 더한다.
이와 함께 LF푸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손쉽게 만들 수 있지만 힙한 레스트로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마리반점 '바지락 마라볶음면'을 제안한다. 봉골레 파스타의 고급 식재료인 바지락과 중식의 마라 맛을 더해 재해석한 바지락 마라볶음면은 초보요리자들도 깊은 풍미와 특별한 메뉴를 만들 수 있다.
또한 LF푸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 ‘엘푸마켓'과 ‘모노마트몰’에서 달콤살벌 밸런타인 테마의 밀키트와 달콤한 디저트류 상품도 준비했다.
LF푸드 관계자는 “특별한 기념일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보내는 일상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즐기는 미식의 향연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컨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며 “앞으로도 LF푸드는 미식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색다른 경험과 푸드의 패션화를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어떤 맛 밸런타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함께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2월 15일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