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음식배달앱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얌샘김밥’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배민 브랜드관 신규 혹은 분식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으며, 최신 소식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도 4월 중순에 진행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에서 만날 수 있는 얌샘김밥은 매분기 특색 있는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또한, 김밥, 분식류는 물론 찌개, 덮밥 등 다채로운 메뉴를 소풍에 온 것 같은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여 ‘EVERYDAY PICNIC’ 이라는 슬로건을 실천하고 있다. 현재 80% 이상의 가맹점들이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입점으로 고객들이 집에서도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곧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은 ‘나의 일상을 담은 SNS 사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일상 속 얌샘김밥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우수한 사진을 찍은 참여자들에게 ▲코닥 폴라로이드 카메라(1등) ▲코닥 필름카메라(2등) ▲얌샘김밥 모바일상품권 1만 원(3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