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 본도시락&본설렁탕, 비대면 창업설명회 진행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과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오는 16일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비대면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창업설명회 풍경도 바꿨다

본도시락 및 본설렁탕,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창업설명회 기획

본도시락 및 본설렁탕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오프라인 창업설명회의 진행이 불가해진 상황 속에서도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 및 창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창업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유튜브 창업설명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신청자들에 한해 설명회 당일 접속 가능한 URL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댓글 이벤트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본도시락과 본설렁탕은 모두 배달 중심의 브랜드로,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비대면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더라도 많은 분들이 창업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