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굽네치킨, ‘먹방의 아이콘’ 나혼자산다 ‘성훈’ 광고 모델 전격 발탁

2월 중 성훈 출연한 새 광고 공개, 성훈과 함께 굽네치킨의 건강한 이미지 알린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배우 성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성훈은 굽네치킨과 굽네피자의 새 얼굴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굽네치킨은 연기,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블랙홀’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성훈과 브랜드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월 중 온에어 되는 신규 광고는 TV 및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후 SNS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예능에서 선보인 성훈 특유의 대식가 면모와 꾸준한 운동을 통한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 활기찬 성격이 굽네치킨과 시너지를 발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글로벌한 소통을 이어가는 성훈과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K-오븐구이 치킨의 명성을 이어갈 방침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굽네치킨이 지닌 깔끔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부드럽고 지적인 외모에 스포티하고 쾌활한 매력을 지닌 배우 성훈이 만나 펼칠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성훈과 함께 굽네치킨이 지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서류심사 생략, 설명회서 현장 면접도
서울시가 4050 세대의 ‘다시 일할 기회’를 위한 중장년 채용설명회가 새로운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직군으로 중장년 취업을 지원한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우아한청년들, ㈜가비아, ㈜케이엠솔루션과 5월 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를 진행한다. 지난 10일에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우아한청년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후 개최하는 중장년 채용설명회에서 서울 및 경기 19개 지점에서 근무할 크루 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설명회 신청자는 서류심사 없이 바로 현장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면접 합격자에 한해 현장 일일 체험 및 오리엔테이션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체험 후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우아한청년들은 국내 1위 배달플랫폼 우아한형제들의 물류 전담회사로,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배민스토어 사업을 수행하며 전국 도심 내 70여 개 주문배송시설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크루로 채용되면 배민B마트 안의 상품 담기, 포장, 입고 및 상품관리, 마트 구성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배민B마트 중장년 크루 채용설명회는 6월 11일 오후 2시, 삼성1동복합문화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