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창립 16주년 기념 ‘목동피자’, 25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피자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목동피자 L 사이즈를 주문하면 약 30% 할인된 가격인 1만6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목동피자는 2018년 ‘기본에 집착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선보인 피자로, 화려한 토핑보다는 치즈, 야채, 페페로니 등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푸짐하게 채워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메뉴다.

 

피자알볼로는 16년 전 첫 매장을 열었던 ‘목동’이라는 지명을 메뉴명에 담아 당시의 초심을 그대로 보여주는 메뉴라는 점 때문에 이번 할인 메뉴로 목동피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등의 온라인 채널, 전화 주문 및 방문 포장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 모두 할인 적용 가능하다. 다만 외부 배달앱 주문은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경남도, 농식품 팁스에 창업·벤처기업 3개사 선정, 비수도권 1위로 최다 성과!
경상남도는 농식품 팁스(TIPS)인 ’민간투자기반 스케일업 지원사업’에 경남도 창업·벤처 기업 3개사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팁스는 민간 투자사가 우수 창업기업에 1억원 투자 후 추천하면, 정부는 연구개발, 창업사업화 등 최대 7~15억원(일반 7억원, 농식품 10억원, 딥테크 15억원)을 매칭 지원한다. ’민간투자기반 스케일업 지원사업’은 우수기술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업화에 성공한 농식품 분야 창업기업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처음 도입됐으며, 민간 투자 유치를 받아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우수 벤처·창업기업에 대해 민간투자금과의 1:1 후속 매칭을 지원한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전국에서는 16개사가 선정됐으며, 그 중 경남도는 (주)미스터아빠, (주)로보스, (주)에코맘 산골이유식 3개사가 선정되어 서울(4개사) 다음으로 비수도권 1위에 해당하는 최다 성과를 냈다. 선정된 기업인 (주)미스터아빠는 디지털 기반 자동화와 데이터 반응형 스마트농산물 소분센터를 구축하여, 경남도 출자 3개 펀드에 20억원을 투자받았다. 또 2021년 경남형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통해 멘토링, 투자설명회(IR),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 등을 지원받았다. 도축공정 무인화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