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탭플레이커피, 특전 제공하는 2019년 첫 창업설명회 개최

 

커피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첫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탭플레이커피의 2019 창업설명회는 오는 1월 23일(수)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탭플레이커피 본사 건물인 해피랜드 사옥 내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1차 창업설명회는 탭플레이커피의 가맹 형태 중 일반 가맹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향후 탭플레이커피는 매월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실시해 커피숍 창업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모든 궁금증들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저가커피업계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탭플레이커피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탭플레이커피의 남다른 경쟁력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참석자를 위한 설명회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1차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혜택으로 일반 가맹개설 시 필수적으로 매장에 적용해야 하는 인테리어를 최대 10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매장 창업에 필요한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받는 등 기본 지원 혜택과 더불어 음료 및 베이커리 제조에 필요한 기기장비 일부를 본사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2019년 첫 창업설명회를 기념하며 3개월분의 원두를 지원하고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특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카페 창업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매주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탭플레이커피의 성장세에 주목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어 새해 첫 창업설명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초기 매장 개설비용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창업설명회에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저가커피 업계의 고퀄리티를 추구하는 탭플레이커피는 HACCP 인증 100% 아라비카 원두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본사의 R&D팀의 꾸준한 연구와 노력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신메뉴와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출시하고 있어 4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고 있다.

 

탭플레이커피의 모기업인 국내 No.1 유아동 전문 패션 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_해피랜드 F&B의 노하우로 특수상권에 입점이 용이한 탭플레이커피는 최근 특수상권 내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와 같은 특수상권 입점은 일단 고정고객이 확보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카페 고객 또한 형성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고정 매출 창출이 가능 한 이점이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탭플레이커피의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업설명회 신청란 기재 또는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