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2025 바앤스피릿쇼 참가…‘진로 낮카밤바’ 콘셉트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음료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서울바앤스피릿쇼는 ‘Born to Drink’를 주제로 위스키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바 용품, 페어링 푸드 등 다채로운 주류 산업 문화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주류 박람회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믹솔로지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번 부스는 ‘진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를 콘셉트로, 주류 믹서는 물론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단독으로 마시기에도 적합한 진로토닉워터의 높은 확장성과 제품 응용 레시피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테라스 카페로 꾸민 ‘낮카존’과 라운지 바 형태의 ‘밤바존’으로 공간을 양분해,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음용 경험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총 4종의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NS 팔로우 인증 이벤트는 부스 입장 시 하이트진로음료(@hitejinrobeverage_official) 또는 하이트진로스피릿(@hitejinro_spirits)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부스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임시 하이볼 자격증 발급과 함께 하이볼 시음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하이볼 시음 이벤트에서는 자격증을 소지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밤바존에서 커티삭, 티토스, 킹 찰스, 야츠보시 진, 르제 크렘 드 카시스 등 프리미엄 주류와 진로토닉워터를 조합한 7종의 하이볼 중 1종에 대한 시음 기회를 제공하며, 시음 후 자격증에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도장이 찍힌 하이볼 자격증을 소지한 경우, 낮카존 내 가챠머신을 통해 코스터, 머들러, 키링, 타포린백 등 브랜드 굿즈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진로토닉몰 가입 이벤트는 현장 QR코드를 통해 진로토닉몰 가입 시, 음료 3종 샘플과 진토니 굿즈 세트(부채, 포토카드, 키링, 스티커, 볼펜),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음료와 주류 믹서의 경계를 넘나드는 진로토닉워터의 매력을 진로 낮카밤바 부스를 통해 감각적으로 풀어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개성과 확장성을 바탕으로 소비자 체험 중심의 콘텐츠를 강화해 브랜드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완도의 겨울 별미로 미식 여행 즐기세요!
완도군은 청정바다에서 생산하는 수산물, 자연그대로 키운 농산물이 풍부한 곳으로 겨울철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줄 ‘완도의 5대 겨울 별미’를 선정했다. ‘완도의 5대 겨울 별미’는 유자, 김, 굴, 매생이, 삼치이다. ‘완도 유자’는 온난한 해양성 기후 속 해풍을 맞고 자라 과피가 두껍고 향이 진하며 품질이 우수하다. 유자는 비타민C가 일반 감귤류보다 많아 피로 해소, 감기 등 호흡기 질환 예방, 면역 세포 기능 활성화 등에 도움이 된다. 완도에서는 유자를 샐러드, 해산물 요리 등에 소스로 곁들이거나 유자 막걸리·맥주 등으로도 개발해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해조류의 본고장 완도에서 생산되는 ‘김’은 정화 작용과 영양 염류를 생성하는 맥반석으로 형성된 해역에서 자라 연구를 통해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는 점을 확인한 바 있을 정도로 품질이 우수하다. 일반 해조류보다 단백질 함량이 많고 비타민, 칼슘, 철분, 인 등 영양 성분을 두루두루 함유하고 있어 ‘미네랄의 보고’라 불린다. 김은 바삭하게 구우면 고소함이 배가 되고 겨울에 채취하는 물김은 무침, 전 또는 따뜻하게 국으로 끓여 먹으면 속이 든든해진다. ‘완도 굴’은 알맹이가 크고 탱글탱글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은 물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