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봉지로 33종 영양성분을 완벽히 채워...널담 뉴트리션 통밀식빵 주목

 

푸드테크 스타트업 널담(조인앤조인)이 새로운 컬러와 슬로건을 가진 완벽한 영양성분의 라인업의 첫 제품으로 ‘뉴트리션 통밀식빵’을 출시했다.

 

널담의 뉴트리션 통밀식빵은 파우더를 통해 영양성분을 설계한 것이 아니라, 자연에서 온 천연 원료(다시마, 좁쌀 등)로 영양성분을 구성했다. 마치 식빵을 먹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다시마와 좁쌀과 같은 건강한 천연재료를 먹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얻는 것이다. 균형 잡힌 3대 영양소를 시작으로 활력을 위한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9종 모두 빠짐없이 채워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통밀식빵 단 한 봉지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의 3분의 1 이상을 섭취할 수 있는 완전 영양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을 간편하게 채워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뉴트리션 통밀식빵은 단백질 14g, 당류 3g, 식이섬유 8.7g 으로 널담은 이번 뉴트리션 라인업에서도 고단백, 저당, 고식이섬유를 놓치지 않았다. 식빵 1봉지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25% 이상을 채울 수 있으며, 당이 낮아 식단러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널담 관계자는 “이번 뉴트리션 라인업은 균형있게 챙기기 힘든 바쁜 현대인의 식습관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으로 시작되었다.”며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천연 다시마와 좁쌀 등의 영양성분이 가공과정에서 충실히 반영된 식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분들이 챙기기 어려운 균형잡힌 식습관을 널담 뉴트리션 통밀식빵을 통해 완벽한 식습관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디저트도 영양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널담의 기술력으로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성분을 채운 뉴트리션 통밀식빵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널담의 뉴트리션 통밀식빵은 오늘 30일 널담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신상 출시 3+1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널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김장의 본고장' 괴산서 전국의 손맛 자웅 겨룬다...김장 경연대회 첫선
확연한 일교차에 김장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충북 괴산군이 또 한 번 전국의 이목을 끈다. 괴산군은 오는 11월 열리는 2025 괴산김장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전국 단위 김장 경연대회인 ‘대한민국 김장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괴산축제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올해 충청북도 최우수축제인 괴산김장축제가 향후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됨을 목표로 하며 김장의 전통과 문화를 계승·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는 괴산의 대표 농산물인 절임 배추와 청결고춧가루를 주재료로 삼는다. 김치를 주제로 한 대회는 많지만, 절임 배추를 중심에 둔 전국 단위 김장 경연대회는 이 대회가 유일하다. 괴산군은 이미 ‘김장=괴산’이라는 이미지를 오랜 시간 지켜왔다. 2013년 대한민국 김장문화가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기 훨씬 전인 1996년 전국 최초로 상품화한 ‘괴산 절임배추’는 유통망을 넓히며 명성을 얻었다. 절임배추와 함께 김장에 필수적인 청결고추는 이제 괴산을 대표하는 브랜드 농산물로 자리 잡았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괴산김장축제는 단순한 먹거리 행사를 넘어 문화와 체험, 경연이 어우러진 종합축제로 도약한다. 특히, 첫선을 보이는 ‘대한민국 김장 경연대회’는 지역과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경기도일자리재단,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기업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10월 20일부터 창업자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기업을 모집한다.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와 경기도가 함께 조성한 창업지원 공간이다. 창업자에게 사무공간과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해 경기도 내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재단에 따르면 매년 진행되는 전국 단위 평가에서 3년 연속 A등급을 획득하며 사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선정된 기업은 수원시에 위치한 경기도일자리재단 내 공용 사무공간과 사무기기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창업 교육, 전문가 자문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인 ‘선택형 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선택형 사업’은 ▲지식재산권 출원 ▲홍보마케팅 ▲인증 획득 ▲시제품 제작 등 기업의 단계별 성장에 맞춘 지원을 제공한다. 신청은 10월 20일부터 10월 23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9월 2일) 기준 경기도에 주소를 둔 1인 창조기업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7년 이내의 경기도 내 주 사무소를 둔 창업자다. 재단은 이번 모집을 통해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창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을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