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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6 식품외식업계에서 친화경 이슈 관련해서 뭐가 있나요? ablab… 2021/02/16 824
45 식품외식업계에서 친화경 이슈 관련해서 뭐가 있나요? 관리자 2021/02/16 1273
44 2021 트렌드 정보 알려주세요~ 홍석조 2021/01/05 877
43 2021 트렌드 정보 알려주세요~ 관리자 2021/01/05 1150
42 연말 홈코노미 위한 사업 아이템 추천해주세요 소리소문 2020/12/16 852
41 연말 홈코노미 위한 사업 아이템 추천해주세요 관리자 2020/12/16 830
40 좁아진 생활반경에 맞춰 참고할 사업 형태 없을까요? 하루종일 2020/12/01 1344
39 좁아진 생활반경에 맞춰 참고할 사업 형태 없을까요? 관리자 2020/12/01 856
38 코로나 이후 생겨난 식품외식 관련 문화 뭐가 있을까요? 올마이티 2020/11/25 881
37 코로나 이후 생겨난 식품외식 관련 문화 뭐가 있을까요? 관리자 2020/11/25 1032
36 최신 트렌드 박만진 2020/11/14 1211
35 최신 트렌드 관리자 2020/11/16 894
34 코로나시대 새롭게 변화된 외식 매장 사례 질문 나기사군 2020/11/10 834
33 코로나시대 새롭게 변화된 외식 매장 사례 질문 관리자 2020/11/10 857
32 국내 복합외식공간 트렌드 정보도 있나요? 레드라이… 2020/10/31 851
31 국내 복합외식공간 트렌드 정보도 있나요? 관리자 2020/10/31 855
30 일본 최신 트렌드 취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코코 2020/10/13 826
29 일본 최신 트렌드 취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관리자 2020/10/13 959
28 뉴스레터 문의 장가네 2020/09/25 852
27 뉴스레터 문의 관리자 2020/09/25 912

푸드&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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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개발·식당창업] 한식대가 한방삼계탕&닭곰탕 비법 전수해
'한방삼계탕'과 ‘닭곰탕’으로 서민갑부 반열에 오른 식당의 비결을 전수한다. 왠만큼 이름이 알려졌거나 인지도가 있는 삼계탕 전문점의 기술을 전수를 받으려면, 수백만원의 전수비나 체인 가맹비를 내야한다. 30년 외식 컨설팅 알지엠컨설팅은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을 고려중인 사업주들을 위해 비용적인 부담을 대폭 줄인 전문 업소용 레시피 전수과정을 진행,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외식 전수창업 전문가단이 향토음식점으로 지정받은 백년가게, 삼계탕 전문점을 비교·분석해 현장에서 직접 시연·시식하고 교육생들에게 검증된 레시피를 제공한다. 이번 삼계탕&닭곰탕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한식대가 ‘박종록 셰프’는 90년대초부터 30년간 국내 대형호텔의 한식셰프로 근무했으며, 2011년 북경교육문화회관이 오픈할 당시 총책임자로 중국에 건너가 현지 조리사들에게 한식 기술을 전수하기도 했다. 특히 국가에서 최상급 숙련 기능을 인정받은 셰프에게 주는 조리기능장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줄서 먹는 ‘명품삼계탕’부터 ‘닭곰탕’, 초계 샐러드까지 비법전수 1+2 혜택 ‘삼계탕’과 ‘닭곰탕’ 모두 닭을 재료로 하여 '탕'으로 만든다는 점에서는 그다지 큰 차이가 없다. 삼계탕과 닭곰탕에 들어

비즈니스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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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X Japan,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서 ‘디스커버 코리아’ 프로그램 공개
일본 최대 전시 주최사 RX Japan이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에서 홍보 프로그램 ‘디스커버 코리아’를 소개한다. 이번 ‘2025 해외 진출 전략 세미나’에서는 한일 수교 60주년을 맞이한 2025년에 개최되는 여러 전시회를 소개하고, 한국 참가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일본 시장 진출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홍보 프로그램 ‘디스커버 코리아’를 통해 전시회 개최 전 한국 기업만을 위한 특별 홍보를 진행하고, 개최 기간 중에도 매력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한국 기업을 다수의 일본 및 해외 참관자에게 대대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실제로 RX Japan은 7월 첫 주 성황리에 폐막한 ‘라이프스타일 위크’에서 ‘디스커버 코리아’를 통해 전시회 개최 전 △주최사 DB/SNS 홍보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내 한국 특집 페이지 개설을 통해 한국 기업을 알렸으며, 개최 기간에는 △한국 참가 업체 소개 전용 카운터 설치 △한국 참가사 전용 부스 배치도 △부스 간판 특별 제작 등을 준비했다. 아울러 다음과 같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됐다. · 특별 홍보 스테이지 - 한국 참가사에

식품외식경영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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