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한정 패키지 선물세트로 특별한 마음을 전하세요

식음료업계, 연말 분위기 담은 한정 패키지 출시

인기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아 한정판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연말 시즌만 발매하기에 희소성이 높고 디자인도 수려해, 연말 선물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고민에 빠질 법하다.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는 ‘해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총 4종이 출시됐으며, 그릭요거트를 닮은 새하얀 눈의 느낌을 입힌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릭요거트를 기본으로, 함께 먹기 좋은 소용량 토핑인 그래놀라, 콩포트, 허니스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릭데이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기존 가격에서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식이기에 누구에게나 편하게 선물 가능한 게 장점이다.

 

보르딘에프엔비(F&B)는 시즌 한정 콜드브루 커피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각국 원산지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12개와 블랜딩커피 24개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올리는 산타·루돌프·선물상자 등 귀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디자인돼 있어, 가족과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줄 수 있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O! Holiday Edition)’을 출시한다.

이번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은 금속 선을 말아 만드는 링으로 작품을 선보이는 방효빈 아티스트와 함께 했다. 방 작가는 이번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의 패키지에 무한한 에너지를 품은 원을 원소주의 원(WON)과 연결시키며 입체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실버 컬러의 연결돼 있는 링들로 사람들과의 관계를 강조했다. 원소주 오리지널 1병과 원소주 스피릿 1병, 특별 엽서로 구성되며, 원소주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한다.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 내린 겨울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Snowy Holiday’ 시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겨울하면 떠올리는 눈사람·썰매·산타·선물박스를 귀여운 도넛으로 구현했다. ‘스노위 스노우맨’, ‘홀리데이 기프트’, ‘해피썰매’, ‘스노우 산타’, ‘산타 매직부츠’ 등 총 5종으로 부드러운 파스퇴르우유크림과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한 제품이다. 단품구매도 가능하며 도너츠 12개가 들어간 스노위 홀리데이더즌과 6개입의 하프더즌세트를 구매하면 홀리데이패키지에 포장해 크리스마스선물로 제격이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네스프레소 버츄어 어드벤트 캘린더 퓨잡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 고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퓨잡'과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커피 캡슐에는 '퓨잡'의 다이아몬드 스모크 패턴이 적용됐다. 패키지에는 한정판 캡슐 포함한 24캡슐과 리미티드 에디션 액세서리 1종이 들어 있다. 어드벤트 캘린더 형태의 패키지에 담긴 24개의 캡슐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개봉하는 재미를 준다. 공식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한정판 패키지는 받는 분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라며 “감사의 마음과 함께 특별함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세미나]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교육이 오는 5월 29일(목)에 진행된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2025년 냉면 성수기 전, '평양냉면' 전수교육 문의 많아 오는 5월 29일. 하루 투자로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받을 수 있어 75년 평양냉면의 산증인 ’우레옥‘ 냉면 맛을 그대로 구현, 맛의 핵심인 면 반죽 기술(손반죽과 기계반죽 모두)부터 냉면 육수, 비빔장, 동치미, 고명과 찬류 평양냉면에 관한 모든 것을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평양냉면 기술전수는 물론, 잘 팔리고 지속 가능한 맛집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농심 신라면 툼바, 일본 초도물량 100만 개 완판 화제
농심이 일본 시장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초도물량 약 100만 개를 2주 만에 모두 완판되는 등 현지 반응이 뜨겁다. 이에 농심은 추가 물량 공급 등을 준비 중이다.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CVS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에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출시 당시 한국 히트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전점에 입점됐던 신라면 툼바는,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결품이 발생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 반응으로 빠르게 완판됐다. 농심에 따르면 신라면 툼바는 출시 당시 한국 히트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전점에 입점됐고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결품이 발생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 반응으로 빠르게 완판됐다. 농심은 추가 공급과 물량 확대를 위해 일본 세븐일레븐과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는 일본 라면 시장에서 드문 차별화된 맛과 전자레인지 조리로 구현한 파스타 스타일의 면과 소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현지 소비자들은 온라인에 “진한 크림 풍미에 매운맛이 어우러져 매력적이다” “색다른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뜨거운 물을 부어 만드는 스탠다드한 조리법 모두 가능한 것이 재미있다” “부드럽고 매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