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프랜차이즈] 글로벌 샌드위치 ‘얼오브샌드위치’ 본격 가맹확장

 

2022년 5월 국내에 런칭한 글로벌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얼오브샌드위치가 국내 6호점인 전주점을 오픈 했다.

 

현재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필리핀, 카타르 등지에서 매장을 운영중인 얼오브샌드위치는 국내 파트너사인 이오에스에프엔씨와 국내 총판 계약을 맺고 2022년 5월말 국내에 1호점을 개설후 2022년 11월 전주점을 국내 6호점으로 오픈 한 후 이제 본격적인 확산세를 보이고 있다.

 

 

얼오브샌드위치는 2022년 12월 광교의 핵심상권인 광교앨리웨이에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고 2023년에는 대형마트와, 특수상권에도 이미 매장 오픈이 확정이 되어 있어서 본격적으로 가맹 사업을 전개 할 예정이고, 국내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경쟁 할 것으로 전망 된다.

 

써브웨이의 독주 체제인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써브웨이의 아성에 도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는 얼오브샌드위치는 2022년 5월 1호점 개설 이후 여러 포털사의 고객 리뷰, 배달앱등의 고객리뷰에서 샌드위치의 맛이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고, 지속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 하고 있어서 2023년에는 국내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것으로 보인다.

 

 

얼오브샌드위치의 국내 마스터프랜차이즈인 이오에스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미 2022년에 7호점 오픈까지는 확정이 된 상태이고, 추가 오픈도 예상을 하고 있으며 2023년에는 대형마트, 특수상권 등에 이미 입점이 확정이 되어 있어서 머지 않아 써브웨이의 아성에 도전 하는 샌드위치 프랜차이즈로 성장 할 수 있을것으로 확신한다” 라고 자신있게 밝혔으며 실제로 가장 전망이 좋은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중 하나인 샌드위치 시장에 그렇게 많은 해외 브랜드가 없다는 점을 감안 하면 얼오브샌드위치의 성장세는 분명히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을 한다.

 

2023년 국내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시장 2위 자리를 목표로 가맹사업을 전개 하고 있는 얼오브샌드위치의 성장세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을듯 하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