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에그드랍,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써니 사이드 브런치’ 신메뉴 출시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슬리브 디자인에 적용된 브런치 메뉴 3종… 디즈니 테마 스티커 팩이 포함된 에디션으로 고객 경험 확장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협업한 올데이 브런치 신메뉴 ‘써니 사이드 브런치(Sunny Side Brunch)’를 전국 매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데이 브런치 3종과 디즈니 테마 스티커 팩이 포함된 에디션으로 즐기는 특별한 하루의 시작

 

이번 협업은 에그드랍이 추구하는 ‘일상 속 작은 행복(EVERYDAY BETTER)’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에 맞춰 새로운 메뉴 패키지에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아온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를 적용, 일상적인 아침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고자 기획됐다. ‘써니 사이드 브런치’는 매장에서뿐 아니라 배달 앱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따뜻한 브런치의 여유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 가지 브런치 메뉴와 함께 디즈니 테마 스티커 팩을 포함한 ‘브런치 에디션(Brunch Edition)’ 구성을 선보여 출시 직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즈니 테마 제품을 함께 소장할 수 있어 MZ세대와 키덜트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는 평가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Sunny Side Brunch’ 3종 구성

 

‘써니 사이드 브런치’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브런치(All Day Brunch) 콘셉트로 기획된 메뉴로, 총 세 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먼저 ‘굿모닝 브런치(Good Morning Brunch)’는 버터와 딸기잼을 곁들인 브리오슈 토스트 위에 반숙 프라이드에그와 베이컨을 더한 클래식한 모닝 플레이트로, 가장 기본에 충실한 따뜻한 아침 한 끼를 완성한다. ‘

 

아메리칸 브런치(American Brunch)’는 프렌치토스트·베이컨·해시포테이토·반숙 프라이드에그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짭조름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진 든든한 구성으로 브런치다운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아보가든 브런치(Avogarden Brunch)’는 신선한 아보카도와 루꼴라 샐러드, 반숙 계란이 함께 어우러진 프리미엄 헬시 브런치로,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담아 보다 가벼운 플레이트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잘 어울린다.

 

모든 브런치 메뉴는 100% 착즙 수박 주스부터 따뜻한 카페라떼까지 다양한 음료가 함께하는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으며,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4종의 슬리브가 더해진 특별한 구성으로 완성됐다.

 

제품에 브랜드 메시지를 담다… 일상에 즐거움 더해

 

에그드랍 브랜드 마케팅팀 이재연 매니저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신메뉴 출시를 넘어 에그드랍이 전하고자 하는 ‘일상 속 작은 행복’의 가치를 인기 디즈니 캐릭터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매장 방문뿐 아니라 배달 앱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특별하고 맛있는 브런치 경험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써니 사이드 브런치’ 메뉴는 전국 에그드랍 매장과 주요 배달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즈니 팬을 포함한 소비자에게 출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Everyday Better.’ 완전 식품인 달걀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의 운영사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법인 ‘주식회사 에그드랍’은 푸드 벤처(FOOD VENTURE)를 표방하는 젊고 혁신적인 기업이다.

 

1+등급 계란과 신선한 재료로 건강한 한 끼를 요리하는 ‘EGGDROP’을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며, 그 외 다양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고 있다. 주식회사 에그드랍의 브랜드는 백화점, 휴게소, 대형 마트, 아울렛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돼 있으며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즐거운 경험으로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평양냉면' 노하우 전수 교육 조기마감, 2차 교육생 모집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7회차 진행, 총 8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2월 26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2월 26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