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자사앱 신규 회원 첫 주문 프로모션 진행

써브웨이 자사앱 첫 주문 시 썹 포인트 지급
리뉴얼된 써브웨이 앱, 간편한 주문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자사앱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첫 주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자사앱에 신규 가입한 후 첫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1,000 썹 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써브웨이 앱 회원가입 후 첫 주문을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썹 포인트 받기’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반드시 로그인 후 참여해야 한다.

 

지난 7월 리뉴얼된 써브웨이 앱은 개인 맞춤형 기능과 간편한 주문 프로세스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써브웨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마이썹(My Sub)’ 기능은 자신이 원하는 샌드위치 조합을 저장해 커스터마이징 주문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높은 활용도로 약 40,000건 이상의 조합이 등록됐다. 또한, 최근 주문한 메뉴가 저장되어, 자주 먹는 조합을 손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써브웨이 앱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친구나 가족에게 간편하게 메뉴를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앱 내에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에도 썹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여, 썹 포인트 적립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들이 자사앱을 통해 쉽고 빠른 주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프로모션 참여 방법 및 혜택은 써브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페이히어 포스, 당근 연동으로 '동네 상권 마케팅' 강화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대표 박준기)가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과 손잡고 가맹점의 ‘동네 상권 마케팅’을 강화한다. 페이히어는 업계 최초로 자사 포스(POS)와 당근 비즈프로필을 연동했다. 이번 협업으로 전국 페이히어 가맹점은 4,300만 당근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장을 홍보하고,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먼저, 매출 증대의 핵심인 리뷰 관리가 자동화된다. 고객이 페이히어 가맹점에서 결제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당근 리뷰 작성을 독려하는 알림톡이 즉시 발송된다. 고객은 알림톡을 통해 바로 리뷰를 작성하고, 가맹점은 신뢰도 높은 방문 후기를 더 빠르게 확보할 수 있다. 등록된 리뷰는 페이히어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답글을 작성할 수 있어 운영 효율이 향상된다. 또한 당근 동네지도에 신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 등 매장 소식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다. 향후 포스 정보를 기반으로 운영 시간, 상품, 가격 등의 정보가 자동 업데이트되는 기능도 추가되어 관리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페이히어 포스에서 ‘당근페이’ 간편 결제를 지원해 결제 편의성도 높였다. 페이히어 단말기 ‘터미널’에 탑재된 카메라로 당근페이 QR 코드를 스캔하면 손쉽게 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