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BIZ] 피자헛, 추석맞이 ‘한가위 세트’ 출시

프리미엄 피자, 크림 치킨 파스타, 콜라와 함께 신규 엣지까지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세트 출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세트’를 출시한다.

 

피자헛이 준비한 ‘한가위 세트’는 프리미엄 피자, 크림 치킨 파스타, 콜라 1.25L와 함께 포테이토칩 치즈크러스트 엣지,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 등 신규 엣지 2종까지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다.

 

한가위 세트는 23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방문 포장 주문 시 약 25% 할인된 가격인 35,8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9월 23일까지 한가위 세트 주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캉스 이용권, 피자 교환권 증정

 

또한, 피자헛은 한가위 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월 23일까지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한가위 세트를 주문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디럭스룸 이용권 1명 △피자헛 제품 교환권 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피자 먹으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한가위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맛있는 피자와 함께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선물 수요가 많은 추석을 앞두고 자사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를 론칭했다. 피자헛 모바일 상품권은 다양한 금액권과 인기 메뉴 교환권 15종으로 준비돼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물하기에 좋다. 특히, 상대방의 연락처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세상의 모든 김치, 괴산에서 만난다! 김장경연대회 본선 12명 확정
충북 괴산군은 2025괴산김장축제 ‘대한민국 김장경연대회’ 본선 진출자 12팀을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확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류심사에는 식품학 관련 저명한 교수 3인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참가자들이 제출한 레시피와 출품작 소개서를 중심으로 ▲레시피의 정확성 ▲조리법의 독창성 ▲지역 특화성 및 재료 활용도 등을 종합 평가했다. 전국 각지에서 수준 높은 참가자들이 몰린 가운데, 치열한 심사 끝에 본선에 오를 12팀이 선정됐다. 본선 진출팀은 괴산 2팀, 청주 3팀, 서울 3팀, 대구 1팀, 전주 1팀, 강릉 1팀, 익산 1팀으로 구성됐으며, 최종 명단은 괴산김장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대한민국 김장경연대회’는 괴산절임배추와 괴산청결고추를 주재료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괴산지역 농가와 직접 연계해 절임배추와 양념 재료를 구매하며, 이를 통해 괴산의 우수한 농산물과 전통 김장문화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선 경연은 오는 11월 8일 오후 1시, 괴산유기농엑스포광장 잔디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직접 김장을 담그며 열띤 경쟁을 펼친다. 시상식은 11월 9일 괴산김장축제 폐막식에서 진행되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2025 경북 한우경진대회 성료... 도내 최고 한우 한자리에
경상북도는 21일 영주시 문정 둔치에서 경상북도 최고의 우량한우를 선발하는‘2025년 경북한우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학홍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이만희 국회의원, 노성환 도의원, 유정근 영주시장 권한대행, 이상근 영주시의회 부의장, 장성대 전국한우협회 경북도지회장, 한우농가, 농․축협, 관련기관 임직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한우경진대회는 시군을 대표하는 우량 한우를 비교 평가해 한우 개량을 촉진하는 경연 행사이자, 농가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대회는 도내 19개 시군에서 총 76두(암송아지 17두, 미경산우 16두, 경산우 43두)의 우량 한우가 출품되어 심사가 진행됐으며, 대회를 통해 경북 최고의 우량 한우가 선발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일정 자격을 갖춘 도내 농가(거세우 연간 20두 이상 출하, 출하우 중 1+이상 75%이상 차지)를 대상으로 1년간 출하우의 도축성적을 평가 시상하는 한우품질평가대상을 신설해 대회의 신뢰도를 높이고 농가 참여 기반을 크게 확대했다. 부문별 최우수 한우에는 암송아지 부문에 예천군 김영휘 농가, 미경산우 부문에 성주군 여화연 농가, 경산우 1부 부문에 봉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