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봄맞이 펫크닉 MD 2종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펫팸족을 위한 ‘펫크닉 MD’ 2종 사전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봄나들이를 계획 중인 펫팸족에게 안성맞춤으로 기획된 이번 펫크닉 MD 2종은 펫텐트 SET(펫캉스 텐트, 플레인 크로플바,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와 펫텀블러 SET(우리 산책 갈까 SET, 플레인 크로플바 ,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로 구성됐다.                                                                       

 

카페베네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펫팸족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사전예약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비롯한 기본 SET 할인도 함께 준비했다. 기본 할인으로 펫크닉 MD 세트 2종을 각각 2만 7,900원에서 8,000원 할인된 1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 고객은 추가 3,000원 할인된 1만 6,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총 10일간 짧게 진행되며 펫크닉 MD 하나 가격으로 크로플바와 디카페인 커피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은 펫팸족에게 봄처럼 따뜻한 할인 소식이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카페베네 멤버십 앱을 통해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카페베네 멤버십 앱 메인창에서 펫크닉 예약 버튼을 클릭한 후 방문 가능한 매장을 설정하면 된다. 원하는 세트를 주문한 뒤 지정된 픽업 날짜에 매장을 방문하면 주문한 펫크닉 MD 세트를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카페베네는 봄 시즌 신메뉴로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 △크로플바 4종 △아몬드 달고나 스콘을 4월 1일 출시할 예정이다. 4월부터 출시 기념 프리퀀시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메뉴 1회 구매를 포함한 14회 프리퀀시 달성 시 우리 산책 갈까 SET와 펫캉스 텐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증정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반려동물과 함께 따뜻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펫크닉 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