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경남몰 4월 축산물 특별 할인 기획전 개최

e경남몰 축산물 20% 할인쿠폰 발행, 최대 2만원 할인

 

경남도는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도내 생산자 매출 증대를 위해 e경남몰에서 ‘4월 축산물 특선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입점 업체의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도내 축산물 판매 업체의 한우, 한돈, 축산 가공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기획전을 통해 축산물 상품을 대상으로 주 1회, 최대 20% 할인(2만 원 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다른 할인전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2021년부터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운영하고 있는 e경남몰은 경남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790여 업체가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e경남몰을 개편해 사용자 환경(UI)을 쉽게 바꾸고, 경남 시군 지역사랑상품권 사용과 카드결제를 함께 할 수 있는 복합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한편, 경남도는 4월 ‘온라인 입점 지원 사업’을 통해 도내 소상공인에게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등 마케팅·컨설팅을 지원해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판로개척을 돕는다. 사업 신청은 경남투자경제진흥원 홈페이지 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재호 경남투자경제진흥원장은 “고품질의 축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입점 업체들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화천군, 산천어축제 1월의 크리스마스 핀란드 리얼 산타클로스 방문
2026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1월의 크리스마스’가 시작된다.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마을의 ‘진짜’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가 17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 도착했다.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는 오는 25일까지 축제장에 머물며 축제 관광객, 화천지역 어린이들과 1년 만에 재회하게 된다. 17일 축제장에 모습을 드러낸 산타클로스와 엘프는 얼곰이성에 조성된 산타 우체국에서 수많은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인근 얼음썰매장에서 직접 어린이들의 썰매를 끌어주기도 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는 화천읍 시내에서 열린 선등거리 페스티벌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산타 일행은 체류 기간, 화천 어린이 도서관, 사내 도서관, 화천커뮤니티센터 등 지역 내 다양한 교육 문화시설도 찾는다. 22일에는 하남면 거례리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화천 어린이들과 이색 파크골프 대결도 벌인다. 화천군의 산타클로스 이벤트가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정통성에 있다. 로바니에미시는 매년 세계 어린이들이 산타에게 보내는 수십만 장의 편지가 모이는 '산타의 고향'이다. 화천군은 2016년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및 체신청과의 업무협약을 거쳐 화천읍에 핀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