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UP] '맘스터치 도쿄' 오픈 화제, 일본시장 공략

2023.10.12 13:00:54

맘스터치, 20일부터 내달 9일까지 3주간 도쿄 시부야에 팝업스토어 오픈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오는 20일부터 내달 9일까지 3주간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도쿄'를 선보인다.

 

맘스터치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팝업스토어다.

 

맘스터치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일본 소비자와 교감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장소는 일본에서 유동인구가 많고 젊은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도쿄 시부야 번화가에 위치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도쿄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5개층으로 구성된다.

1층에서는 주문한 제품을 즉시 조리하여 제공하며 2층~4층은 취식과 동시에 포토존, 굿즈, 체험 이벤트 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민다.

특히 지하 1층은 작년 상반기 일본 웹콘텐츠 플랫폼인 '라인망가'에서 전체 웹툰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는 K웹툰 〈재혼황후〉와 협업 공간으로 조성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외식 선진국인 일본은 글로벌 경쟁력과 해외사업의 중장기적 성공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장”이라며 “최근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