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전국 가맹점 순회 점검

  • 등록 2021.11.30 13:11:27
크게보기

본사 임직원 전국 220여곳 찾아 개선 노력···12월 자체 물류공장 확장·이전

떡볶이치킨 프랜차이즈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전국 가맹점 점검과 개선을 진행한다.

 

걸작떡볶이치킨은 3주간에 걸쳐 본사 전 직원이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여 위생, 서비스 등 가맹점 컨디션 향상 및 개선을 위한 순회 점검 기간으로 지정했다.

 

 

메뉴 레시피, 홍보물, 인테리어 등 전반적 매장 시스템 체크와 점주와의 직접 소통이 주 일정이다.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프랜차이즈를 표방하여, 고객들에게도 질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개선의 취지다.

 

또한 고객 감사 및 보답의 의미로 본사 자체 대규모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는 “오는 12월 자체 물류 공장을 확장 이전하며, 보다 효율적이고 견고한 물류 공급을 위해 생산, 주문 등 시스템 고도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