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콜라보 소스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2019.12.19 15:49:34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오는 2020년 1월 1일 새로운 콜라보 소스 출시에 맞춰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들어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신메뉴가 등장하고 있는 와중에, 실제로 다수의 외식 기업들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거나 기존 메뉴에 인기 아이템을 적절히 배합해 시너지를 내는 등 소비자 입맛을 겨냥한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동안 두끼는 다양한 종류의 떡과 떡볶이 소스, 야채 등을 각자의 취향에 맞게 조리해 먹는 떡볶이 뷔페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 왔다.

 

특히 동대문 소스, 마라 소스, 부산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만큼 이번 소스 콜라보에 기대치가 높게 형성되고 있다.  꾸준히 새로운 소스와 콜라보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겠다는 각오다. 

신규 콜라보 소스 출시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는 두끼의 SNS 및 홈페이지에 게시된 블라인드 이미지를 확인하고, 콜라보 소스를 유추해 맞추기만 하면 된다. 응모는 이벤트 게시글 내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월 둘째 주 50명을 선정해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콜라보 업체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앞선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을 개점한 이후, 2015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점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국내 200여 개, 해외 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미경 기자 mkyng@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