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주부모니터단 모집

  • 등록 2019.06.07 10:22:05
크게보기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5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주부모니터는 제품 리뷰, 콘셉트 및 관능평가, 식품 관련 시장 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개발, 마케팅 전반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또 제품 개발에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52기 주부모니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매월 2차례(둘째·넷째주 수요일) 활동한다.

 

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경기지역 거주 전업주부를 지원 대상으로 한다.

 

다만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을 포함한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기존 풀무원 주부모니터 경력이 있거나 동일 기간 풀무원 그룹 내 모니터 및 타 식품회사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는 사람은 제외된다.

 

주부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풀무원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 두부 공장견학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은 풀무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이달 18일이다. 서류합격자는 오는 21일 발표한다. 이들을 대상으로 27일 면접을 진행, 심사를 거쳐 7월3일 최종 발표한다.

김미경 기자 mkyng@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