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본죽&비빔밥, ‘정성으로 지은 더 건강 한 상’으로 전면 리뉴얼

  • 등록 2021.04.04 09:26:00
크게보기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4월 1일자로, ‘정성으로 지은 더 건강 한 상’ 콘셉트를 강화하며 브랜드 및 메뉴 리뉴얼을 진행했다.

 

‘본죽&비빔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과 건강식 비빔밥 메뉴를 한 곳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건강한 한 끼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비빔밥 메뉴 특색 살려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 다양한 세트 메뉴 구성

이번 브랜드 및 메뉴 리뉴얼은 고객들에게 정성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경험하게 하는 동시에, 비빔밥 메뉴를 라인별 특색을 살려 선보임으로써 비빔밥의 매력을 더욱 확실히 알리고자 진행하게 됐다.

 

기존 비빔밥 범주 안에만 나열돼 있던 메뉴들을 특색을 살려 정성 어린 한 끼를 대접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자연 한 상, ▲별미 한 상, ▲품격 한 상, ▲온기 한 상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메뉴 중 자박하게 끓인 본죽만의 특화된 장과 함께 비벼먹는 ‘별미 한 상’ 라인의 ‘게자박장비빔밥’과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품격 한 상’ 라인의 ‘살치살깍둑비빔밥’은 다른 곳에서는 흔히 볼 수 없던 본죽&비빔밥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뉴다.

 

여기에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비빔밥에 곁들임 메뉴로 구성된 1인 세트 메뉴, 그리고 죽이나 곁들임 메뉴 등과 함께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세트 메뉴도 선보였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고객에게 죽과 비빔밥의 매력을 모두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브랜드 및 메뉴 리뉴얼을 통해 ‘정성으로 지은 더 건강 한 상’ 콘셉트로 찾아 뵙게 됐다”며 “계속해서 한식이 갖고 있는 가치를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유진 기자 qwee5@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