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1동「목동식탁」,「청춘도니」와 나눔가게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19.09.20 09:45:53
크게보기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제1동주민센터(동장 이용희)는 지난 9월 17일 불광동 관내 업소인「목동식탁(대표 은소운)」,「청춘도니(대표 김정래)」와 함께「아름다운 이웃, 우리동네 나눔가게」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우리동네 나눔가게」는 지역 내 식당·상점·기업체 등이 업체 고유의 물품 또는 서비스를 기부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 나눔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사업으로, 이번 협약식에서는 밑반찬 나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목동식탁」, 「청춘도니」 두 업소가 참여하게 되었다.

 

업무협약을 맺은 두 업소는 다양한 국과 밑반찬, 맛있는 수제 김 등을 매월 2회 이상 후원하기로 했으며, 이렇게 후원받은 반찬은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위원들이 개별 포장하여 매주 월요일 관내 저소득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청춘도니」대표 김정래님은 “불광동에서 식당을 운영하기 전부터 꾸준히 반찬 나눔을 해오고 있었는데, 이렇게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 좋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업소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불광1동장(이용희)은 "나눔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관심을 갖고 사업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가게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미경 기자 mkyng@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