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 화덕피자 프랜차이즈 고피자는 연말을 맞아 피자 신메뉴 2종과 플렉스 박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리치치즈 피자'와 '크런치 포테이토 피자' 2종이다. 리치치즈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 화이트 체다 치즈, 고르곤졸라치즈, 고다 치즈 등 7가지 치즈가 토핑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크런치 포테이토 피자는 바삭한 감자 튀김에 랜치소스, 카이엔 페퍼가 더해져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홈파티 고객을 위해 인기 사이드 메뉴를 담은 '플렉스 박스'도 출시했다. 윙, 치즈볼, 새우, 크런치포테이토 등을 각각 5900~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피자와 파스타를 플렉스 박스와 조합한 '플렉스 세트'도 12종을 준비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자 신메뉴 또는 플렉스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즉석 복권 결과에 따라 최신 스마트폰(아이폰12 미니 64G)을 증정한다. 당첨이 되지 않았더라도 신제품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남긴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태블릿 PC(아이패드 에어 64G)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고피자’는 이달 현재 국내 및 인도, 싱가포르, 홍콩 등 전세계에 9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초 100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다양하게 준비한 신제품과 고객 감사 이벤트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