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개발 세미나] 부대찌개·전골·부대볶음 4종 비법전수

2020.11.09 11:00:31

업종변경, 소자본창업, 배달로 추가수익 창출 기대

매출이 저조해 업종 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개발·비법전수 세미나'가 오는 11월 13일(금)에 진행된다.

‘부대찌개’는 한 끼 식사로, 술안주로도 접근성이 좋고, 계절도 안타 수요가 높은 외식 아이템 중 하나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배달형 매장도 점점 증가세를 이루고 있다.

 

 

‘부대찌개’ 비법전수 1+3 혜택 제공

알지엠컨설팅 외식창업 전문가단이 송탄부대찌개, 의정부부대찌개, 파주시 노포 부대찌개 등 향토음식점으로 지정받은 원조 부대찌개 전문점을 비교·분석해 최적의 조리 비법을 제공한다.

 

이번 메뉴개발 전수 세미나는 동두천 원조부대찌개 호O식당의 '부대찌개'와 국물 없는 '부대볶음'의 맛을 그대로 구현, 검증된 레시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부대전골 및 ‘차돌박이부대전골’ 비법도 전수한다.

 

 

이번 비법 전수과정은 한식 명인 한태훈 쉐프의 주도하에 실제 외식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게 실습 위주로 진행된다.

하루 장사 맞춤 대용량 육수와 부대볶음 양념소스, 부대찌개의 감칠맛과 깊은 맛을 완성시키는 비법양념을 g단위 레시피로 디테일하게 전수한다.

 

 

또한 요리의 모든 과정이 자세하게 표기된 레시피북을 함께 제공, 비법전수 강좌가 끝난 후에도 교육생들에게 꾸준한 피드백과 정보공유​를 하고 있다.

 

 

사전신청자 10명 한정 진행

실전음식 전수과정, 식당 게시 바로 가능

본 교육은 이수 후 바로 장사에 적용할 수 있는 식당창업 레시피 전문 교육이다. 기존 영업자와 소자본 외식 배달업을 고민하는 창업자를 위한 맞춤식 교육으로 실제 외식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로 진행되며, 육수부터 각 메뉴에 따라 들어가는 양념 제조법을 상세히 배울 수 있다.

 

 

본 교육과정은 오는 11월 13일(금) 하루 동안 진행되며, 교육의 완성도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10명으로 한정해 기술을 전수한다.

 

교육 참가비는 60만원(식사비용포함/부가세별도)이다. 교육은 서울 강남구 학동역에 위치한 전문 조리실습장인 ‘알지엠푸드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02-3444-7339)로 전화 문의 가능하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