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UP] 파리바게뜨, ‘갓구운빵’ 서비스 플랫폼 확대한다

  • 등록 2020.10.09 09:15:13
크게보기

'파리바게뜨'가 매장 별로 제품의 생산 정보를 소비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해주고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갓구운빵’ 서비스를 강화한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소비자들이 ‘갓구운빵’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대한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 매장 안에 비치된 ’갓구운빵 QR코드’를 스캔하면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로 연동돼 요일∙시간별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매장마다 설치된 디지털 메뉴보드의 ‘해피TV’를 통해서도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서비스 플랫폼 확대를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소비자가 매장에서 1시간 이내에 구워진 빵∙샌드위치∙샐러드 제품을 구매 시 ‘갓구운빵 QR코드’를 스캔하여 확인 가능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신사 할인 중복 시 최대 2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갓구운빵' 서비스에서도 동일하게 혜택 받을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자체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에서 매장 별 빵 나오는 시간 정보를 해피오더앱·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갓구운빵’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다. ‘갓구운빵’ 서비스는 매장 별로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재고를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바로 주문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갓구운빵 서비스는 제품이 가장 맛있는 시간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경험하게 하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베이커리로서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