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의 계절이 돌아왔다, 여름에 내리는 ‘공차’의 수박 비 샤워

  • 등록 2025.07.15 09:18:31
크게보기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16일,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수박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에 수박 비가 내린다면?’이라는 재치 있는 상상에서 시작된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수박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베이스의 조화가 돋보인다. ‘수박 샤워 펄 크러쉬’, ‘수박 샤워 아이스티’, ‘수박 우롱 아이스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깨우는 올여름 베스트셀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 베이스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티와 펄, 알로에 토핑을 더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완성했다. 특히, 수박의 빨간 속살과 까만 씨, 푸른 껍질까지 수박을 그대로 형상화한 음료의 비주얼은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수박 샤워 펄 크러쉬’는 수박 주스와 얼음을 블렌딩한 스무디 타입의 음료로, 수박씨를 형상화한 쫄깃한 펄과 수박맛 워터젤리가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시리즈의 메인 제품인 만큼, 수박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수박 샤워 아이스티’는 은은한 자스민 티에 달콤한 수박 베이스와 탱글한 알로에 펄을 더한 음료다. 수박의 시원함과 자스민 티의 향긋함이 균형을 이루며,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이 무더운 여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수박 우롱 아이스티’는 진한 우롱티에 수박 주스를 더해 깊고 깔끔한 풍미를 구현한 음료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수박 우롱’ 키워드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대만 현지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만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공차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박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의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량으로 제작된 한정판 굿즈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여름 제철 과일 수박을 공차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공차에서 준비한 ‘수박 비’ 한 잔이 무더운 여름에 청량한 기분 전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