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스쿨푸드가 올여름 시원한 면메뉴로 찾아온다

  • 등록 2024.06.12 13:41:45
크게보기

스쿨푸드, 여름 신메뉴 2종 오늘(12일) 출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여름 면 요리 신메뉴 2종을 오늘(12일)부터 전국 스쿨푸드 매장에서 출시한다.

 

스쿨푸드의 신메뉴 ‘여덟아홉 열무막국수’와 ‘프레쉬 쭈꾸미 냉파스타’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시원한 면요리인 막국수와 색다른 매력이 넘치는 냉파스타 메뉴로 열무와 쭈꾸미를 활용해 맛과 식감을 더했다.

 

 

단 9초만에 시원하게 더위를 날린다는 재치 있는 이름의 여덟아홉 열무막국수는 여름철 별미인 막국수와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열무를 활용했다. 살얼음이 껴 머리가 짜릿할 정도로 시원한 육수에 씹을수록 스트레스가 풀리는 아삭한 식감의 열무와 오이를 듬뿍 올리고 고소한 김가루와 매콤한 양념장으로 풍미를 더한 더위 사냥 메뉴다.

 

 

함께 출시된 프레쉬 쭈꾸미 냉파스타는 기존의 파스타와는 색다른 매력의 냉파스타 메뉴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울 상큼한 간장 베이스의 양념과 주꾸미로 맛과 식감을 살렸다. 상큼한 양념을 듬뿍 묻힌 얇은 카펠리니 면과 탱글탱글한 식감의 쭈꾸미, 깻잎의 독특한 풍미가 함께 어우러져 올 여름 이색 메뉴를 찾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스쿨푸드는 여름 신메뉴 2종인 시원한 막국수와 이색 메뉴인 냉파스타 매력의 면요리 2종으로 여름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올 여름 면요리로 더위를 극복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시원한 국물의 막국수부터 색다른 매력의 냉파스타까지 다양한 면요리로 찾아온 스쿨푸드에서 맛있는 피서를 즐길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메뉴로 여름철 별미로 손꼽히는 아삭한 열무와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쭈꾸미를 활용한 시원한 면요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른 더위 탓에 떨어진 입맛을 시원한 면요리로 돋우고 싶은 소비자라면 이번 스쿨푸드의 여름 신메뉴 2종으로 특별한 여름 나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강태봉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